2019-08-19 23:26 (월)
결혼정보회사 위드원, 2019 KCAB 결혼정보분야 선정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위드원, 2019 KCAB 결혼정보분야 선정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16 13: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qqqq.jpg
사진제공=위드원

‘똑똑한 소비자의 현명한 선택’을 위한 2019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 시상식에서 결혼정보분야에 선정된 위드원 결혼정보회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엄격한 신원 검증을 거친 사회 각 분야의 엘리트 미혼 남녀들이 결혼 상대를 가장 편하고 안전하게 만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곳으로 평가받고 있는 위드원 결혼정보회사는 올해로 창립 21주년을 맞이했다.

상담-소개-만남-연애-결혼에 이르는 회원 활동 기간 동안 밀착된 관리와 세밀한 서비스를 통해 결혼 잘 시키는 결혼정보회사로 알려진 5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근로자의 날을 맞이하여 5월 1일 하루 동안 바쁜 업무로 짝을 찾지 못한 미혼남녀들에게 깜짝 혜택을 제공했고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이하여 어린이를 양육하고 있는 한 부모를 위한 위드원의 재혼정보 프로그램을 파격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어 어버이 날을 맞이하여 자녀 결혼이 고민인 부모들을 위한 무료 컨설팅을 시행했다. 결혼정보회사 위드원은 최근 중매 트렌드 중 하나인 맘매칭을 한국적 정서와 결합해 ‘부모 전문 프로그램’을 선보여 많은 결혼 커플을 탄생시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결혼정보업체의 프로그램을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가 부모와 자녀 모두가 만족하는 결혼을 성사시키기 위한 것인데 이를 어느 정도 실현한 것으로 평가를 받고 있는 위드원 결혼정보회사의 프로그램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도 있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미혼 교사들을 위한 브런치 미팅 행사도 개최한다. 엄격한 신원인증을 거친 엘리트 미혼 직장인들이 참석하는 결혼정보회사 위드원의 미팅파티는 참석자들의 절반 가까이가 커플로 연결될 만큼 각광받는 행사로 알려져 있다.

5월 한 달간 결혼정보회사 위드원 회원 가입 시 할인과 더불어 무료 이미지 컨설팅, 공연 초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위드원 측은 “최근 결혼을 기피하는 세대들에게 폭 넓은 결혼의 가능성을 열어줄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