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35 (금)
제이와이네트워크, 디지털마케팅 ‘2가지 요소’ 파악하면 더 큰 성장 가능
상태바
제이와이네트워크, 디지털마케팅 ‘2가지 요소’ 파악하면 더 큰 성장 가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2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jpg

지난 10년간 디지털 광고 시장의 규모는 매체의 비중을 뒤바꿀 만큼 큰 지각 변동을 일으켰다. 또한 디지털마케팅의 영향력이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기업들은 다양한 마케팅 및 새로운 마케팅을 찾는 데 주력하고 있다.

디지털마케팅이란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장치들을 통해 온라인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고, 판매하는 것을 일컫는다. 현대 기술이 발달하면서 다양한 장치와 기기들이 인터넷 검색 기능을 제공하기 시작했고, 디지털 마케팅의 잠재성은 점진적으로 실현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마케팅광고대행사 제이와이네트워크는 “사람들은 언제 어디서든 이용 가능한 스마트폰으로 디지털 광고를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플랫폼과 콘텐츠 방식만 갖춘다면 홍보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바이럴광고대행사 제이와이네트워크 김재훈 대표는 “과거의 광고 디지털마케팅 업체 대부분은 매체 간 차이를 고려하지 못해 어색한 광고를 도출하기도 했다. 하지만 현재는 최적화된 제작 방법을 찾아가고 있기 때문에 매체의 특성을 잘 이해하고, 예상 사용자의 소비성향을 잘 파악해 정확한 타깃을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현대 디지털 세상에서는 기술을 개방하고 전수할수록 더 큰 성장을 거듭할 예정이다. 또한 광고 활용도가 높은 디지털 시대에서 정확한 전략과 방법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마케팅 회사들이 늘어날 전망이다.

한편, 온라인광고대행사이자 홍보마케팅대행사 제이와이네트워크는 동영상, 블로그, SNS 마케팅 등 다양한 디지털마케팅을 대행해 오고 있으며, 지난 3월부터 론칭된 카드뉴스 서비스로 기업의 홍보효과를 높여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