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8:30 (수)
수원 아이폰 수리 '아이폰 대빵', 신속한 수리와 중고폰 매입 시스템으로 고객만족
상태바
수원 아이폰 수리 '아이폰 대빵', 신속한 수리와 중고폰 매입 시스템으로 고객만족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11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8.jpg

핸드폰 중고 거래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그 위험성도 커 주의를 요한다. 특히 인터넷 중고 거래 시 돈만 받고 제품을 보내주지 않는 등 다양한 피해 사례가 나오고 있다.

이에 직거래나 중고 거래의 위험성을 낮추고, 합리적인 가격에 중고폰매입 혹은 A/S 서비스를 받기 위해 업체를 찾는 경우가 많다. 그 중 수원 아이폰 수리 전문점 아이폰 대빵에서는 수리 뿐만 아니라 중고폰 매입 시스템 운영으로 빠른 매입과 수리로 고객만족을 더하고 있다.

수원 아이폰 대빵에서는 아이폰xs, 아이폰xsmax, 아이폰xr, 아이폰x,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7 플러스 등의 다양한 아이폰 기종의 중고폰 매입을 지원하고 있다.

수원 애플사설수리 ‘아이폰 대빵’ 관계자는 “아이폰 액정이 깨졌을때 바로 수리 하지 않고 사용하다가 교체하는 경우가 많다”며, “외부 액정이 깨진 상태에서 장기간 사용하게 되면 외부 액정 강도가 약해진 상태로 사용 중 깨진 부분을 누르다 내부 LCD패널(화면출력 및 터치부분)에 손상이 발생하기도 하기 떄문에 파손 시 바로 교체하는 것이 수리비를 줄이는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아이폰대빵에서는 아이폰액정수리, 부품수리, 배터리교체, 침수세척, 메인보드 수리 등 각종 아이폰관련 AS를 진행하고 있다. 공식센터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데이터 손실없이 당일수리가 가능하다. 특히 바가지요금이 없고 저가부품 대신 고급부품으로 수리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아아폰적정시세에 맞춰 중고폰 매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폰매입 판매를 하려는 손님들의 발길도 이어지고 있다. 수원역에서 가까워 급한 매입건도 금방 처리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아이폰을 팔 때 제 값을 받지 못할까봐 걱정하는 사람들도 적정시세로 매입이 가능하다. 

한편 수원 아이폰수리 아이폰대빵은 수원역광장 9번출구 역전시장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수원 지역 외에도 오산, 동탄, 화성, 세종, 대전 등의 지역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어 아이폰 수리 뿐 아니라 매입과 판매도 진행하여 소비자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