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6 16:35 (토)
친환경 TPU 층간소음매트 아이뜰매트 출시
상태바
친환경 TPU 층간소음매트 아이뜰매트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1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전9시 송출]190513_데일리시큐_pj_아이뜰매트_이미지.jpg
친환경 TPU 층간소음매트 “아이뜰매트”가 출시됐다.

층간 소음 문제로 이웃 간에 갈등이 심화되는 요즘, 폭행에 살인까지 벌어지는 사건이 나날이 늘고 있다. 층간 소음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며 이젠 이웃뿐만 아니라, 경비원까지 살인하는 사건도 발생하고 있는 것이다.

이에 아이뜰에서는 이전까지 출시된 층간소음매트의 단점을 보완하여 친환경 TPU 소재 층간소음매트를 출시했다.

해당 신제품은 일반 아이매트와는 달리 충격을 분산시켜 소음 저감 효과 및 탁월한 내구성과 복원력을 자랑한다. 밀착시공 및 바닥 흡착력으로 매트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성능을 지녔다. 디자인 특허 출원 중인 아이뜰매트는 하나의 아이매트로 여러가지 패턴을 표현하여 디자인의 다양성을 추구할 수 있다.

아울러 셀프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고객들에게 알맞은 취향저격 매트 인테리어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뜰 층간소음매트는 오랜 사용을 위해 내마모성까지 갖췄다. 어린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친환경 TPU/PU 소재만으로 제작되었으며, 어린이 안전제품 KC인증도 받았다.
 
업계 관계자는 “더이상 층간 소음 문제로 대한민국 국민이 불안에 떨지 않았으면 좋겠다. 기존에 출시되던 층간소음매트의 단점을 보완하여 제작되었기 때문에 유아안전매트의 성능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만족시킬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