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4 23:20 (토)
로그 전문 기업 이너버스, 서비스 강화를 위한 ‘테크 아카데미’ 개최
상태바
로그 전문 기업 이너버스, 서비스 강화를 위한 ‘테크 아카데미’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5.10 17: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소비 트랜드를 보면 단순 제품 구매 이상으로 서비스 가치가 중요해지고 있다. 이런 부분을 가장 잘 이해하고 있는 로그 전문 기업 이너버스는 단순 제조/판매에 그치는 것이 아닌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 6년 연속 조달 판매 1위(조달청 나라장터 통합로그관리부문)를 차지하고 있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이너버스는 서비스 강화 목적의 정기 파트너 교육 프로그램인 ‘테크 아카데미(Tech Academy)’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전국의 고객사에게 매년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테크 아카데미’는 전국의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있는 이너버스가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정기 및 상시 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파트너사가 본사와 동일한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는 기본적인 기술 교육부터 프로젝트 관리, 룰 컨설팅 등 깊이 있는 교육이 이뤄진다. 또한, 상시 교육을 통해 각 파트너사에게 밀착형 교육을 제공함과 동시에 파트너사와 열린 의사 소통으로 현장의 소리를 직접 듣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 별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는 이너버스는 이번 테크 아카데미를 마무리하며 “솔루션의 기술력만으로 고객들의 선택을 받을 수 없다. 솔루션을 도입한 후에도 원활히 잘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되어야만 한다.”고 말하며 “그래서 이너버스는 수 년간 정기 및 상시 아카데미를 개최하여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였다. 이를 통해 전국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로그센터에 대한 이해와 고객사 요구에 맞춘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의료기관 정보보안 컨퍼런스 안내]
국내 최대 의료기관 개인정보보호&정보보안 컨퍼런스 MPIS 2019
-MPIS 2019 사전등록:
http://conf.dailysecu.com/conference/mpis/2019.html
-참가문의: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 mkgil@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