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00 (금)
구글 환불, 애플 환불 업체 ‘환불고’, 사용한 아이템도 환불 가능해
상태바
구글 환불, 애플 환불 업체 ‘환불고’, 사용한 아이템도 환불 가능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10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jpg

모바일 게임은 ‘범람’이라는 표현이 어울릴 정도로 다수의 작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인기를 끌었던 애니메이션과 콜라보를 진행한 게임이나 기존의 흥행작을 답습하여 비슷한 양상을 띠는 게임들이 출시되고 있다.

이에 일부 유저들은 비판적인 시선을 가하고 있다. 기존의 게임을 답습한 양산형 게임이 주를 이루게 되었다는 비판인데, 이뿐만 아니라 게임사의 과도한 과금유도를 비판하고 있다.

현금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재화로 게임의 육성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과 뽑기형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데, 육성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의 경우 사용하지 않는 유저는 사용하는 유저를 쫓아갈 수 없으며 뽑기형 아이템은 최고등급의 아이템을 낮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이러한 게임사의 운영에 지친 유저들은 환불까지 결심하고 있는데, 환불을 홀로 진행하면 거절되는 경우가 많다. 모바일 게임은 환불 기준이 명확하지 않으며 구글의 경우 한국지사가 미국본사에 비해 환불을 진행하는 것이 어렵다.

전문적인 도움이 필요한데, 최근 구글 환불 대행 및 애플 환불 대행 업체로 ‘환불고’가 주목받고 있다. ‘환불고’는 정식 사업자등록을 완료한 업체로 다년간 수많은 환불진행의 노하우를 통해 높은 승인율을 자랑한다.

환불고를 통해 환불을 진행할 경우 1차적으로 카카오톡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환불 관련 상담을 진행하게 되며 관리자가 제공하는 신청서를 작성하게 된다. 이후 신청서를 토대로 환불을 진행하게 되며 환불이 완료된 후 수수료를 입금하면 된다.

데스티니차일드, 데일리판타지, 드래곤스카이, 드레곤볼레전드, 드림레전드사커2019 등 다양한 게임의 환불문의가 가능하며 구글의 경우 구매일을 기준으로 120일이내, 애플의 경우 구매일을 기준으로 60일이내에 한하여 환불 진행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