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10 (금)
퀀텀코리아, 부산지방공단 스포원에 백업·중복제거 솔루션 공급
상태바
퀀텀코리아, 부산지방공단 스포원에 백업·중복제거 솔루션 공급
  • 길민권
  • 승인 2013.08.12 17: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일 백업 소요 시간 50% 단축…백업 작업 장애 87% 감소 효과 얻어”
퀀텀(이강욱 지사장 http://www.quantum.com/kr은 12일 부산지방공단 스포원에 경륜 경기 분석 데이터의 증가에 맞춰 안정적인 정보 자산 관리를 위해 ‘DXi4601’ 기반의 백업 및 중복 제거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부산지방공단 스포원은 지난 2002년 부산아시안게임을 위해 부산 금정체육공원에 조성된 시설을 활용하여 경륜장과 체육 시설의 운영을 통해, 시민의 여가 선용과 체육 진흥, 시재정 확충을 위한 공익 사업을 진행하고자 지난 2003년 설립된 부산시 산하 공기업이다. 이에 스포원은 주력 사업인 경륜 경기 결과와 선수의 경기 성적 분석, 각종 행정 데이터 등의 정보가 담긴 주요한 원본 문서들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백업하기 위해 백업시스템 구축에 나섰다.
 
스포원 발매전산과 최배인 과장은 “스포원 발매전산과 최배인 과장은 “경륜 경기 분석 데이터는 현금과도 같다. DXi4601은 시스템 오류가 매우 적으며, 백업 일정 관리가 가능해 관리 효율성 측면에서 큰 강점이 있었다”라고 말하고, “실제로 퀀텀 DXi4601 시스템을 도입한 이후로 백업 업무에 소요되는 시간은 1/2로 단축하면서도, 백업 데이터 량은 3배로 증가되어 보다 효율적인 업무 진행이 가능해 졌다. 또한 기존에 필요에 따른 주요 데이터의 부분 백업 방식이 아니라, 자동 백업 일정 설정 기능을 활용해 일일 혹은 일주일 주기로 지속적으로 전체 백업을 실행함으로써 시스템의 안정성을 높였다”라고 밝혔다.
 
데일리시큐 오병민 기자 bmoh@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