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5:05 (토)
카이먼, 경험과 실력 우수한 고도몰 쇼핑몰 제작 선보여
상태바
카이먼, 경험과 실력 우수한 고도몰 쇼핑몰 제작 선보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07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42510_0.jpg

쇼핑몰 사업을 준비 중이라면 가장 중요한 것이 제작 업체 선정이다. 상품이 아무리 우수하고 기획이 뛰어나도 제작 업체의 실력이 받쳐주지 못하면 의도와 다른 쇼핑몰이 나올 수도 있다.

온라인 매출의 핵심 키워드는 쇼핑몰이다. 잘 만든 쇼핑몰 하나가 기업의 효자 노릇을 하기도 한다.

쇼핑몰 제작 업체를 선정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기업의 규모와 매출과 같은 겉모습이 아닌 실제 제작을 담당하는 직원들의 경험과 실력의 수준을 고려해야 한다. 업체의 실력이 부족한 경우 제작 기간을 초과하거나 맞춤형이라기 보다는 단순하게 스킨을 변경하는 느낌의 결과물이 나올 수도 있다.

쇼핑몰, 홈페이지는 고객의 소비욕구를 가장 먼저 결정짓는 중요한 첫인상이다. 고객에게 깊은 인상과 공감을 불러일으켜야 제품의 이미지를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다. 또한 기업이 추구하는 이미지에도 알맞게 제작되어야 한다.

쇼핑몰, 홈페이지의 수준은 곧 기업의 매출과 직결된다고 할 수 있다. 많은 비용을 투자하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쉽게 얻을 수 있겠지만 투자하는 예산은 항상 한계가 있기 마련이다. 그래서 대부분의 기업들은 비용 대비 실력이 우수한 업체를 찾아야 한다는 고민에 빠져있다.

이러한 기업들의 요구에 부합한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전문 업체인 카이먼이 주목 받고 있다.

NHN 고도몰 공식 제휴사인 카이먼(KAIMEN)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 시킬 수 있는 트렌디한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으로 고객사들에게 높은 만족을 주고 있다. 그리고 중견기업부터 대기업, 제조업, 교육업, 제약회사, 의류 등 다양한 업종의 제작 경험을 가지고 있다는 장점도 있다.

특히 17년 차 기획자, 디자이너, 개발, 퍼블리셔 등의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높은 퀄리티로 일반 홈페이지 제작사들이 하기 어려운 전문 튜닝 및 맞춤 디자인, 쇼핑몰 개발 등이 가능하다.

한 고객사는 “카이먼은 기업과의 1:1 피드백을 통하여 기업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정확히 알고 있어 만족했다”라고 말했다.

카이먼(KAIMEN)은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이후 지속적인 관리로 최소 3년 동안은 리뉴얼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중급 이상의 마케팅 지식을 가진 직원들과 관계사인 마케팅기획사 밸류마케팅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까지 가능하다. 리뉴얼 때문에 생기는 추가 비용도 줄이고 마케팅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어 합리적인 비용 지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고객 신뢰도가 높다.

또한 고객사가 만족할 만한 높은 퀄리티를 위해서 전문 인력들이 안정적인 개발이 가능한 수량까지만 계약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