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10 (금)
높은 승인율을 자랑하며 모바일 게임 유저들에게 호평받는 구글 환불, 애플 환불 업체 ‘환불고’
상태바
높은 승인율을 자랑하며 모바일 게임 유저들에게 호평받는 구글 환불, 애플 환불 업체 ‘환불고’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06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jpg

게임 속 등장인물의 역할을 수행하는 형식의 게임인 RPG(롤 플레잉 게임)장르가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RPG게임은 캐릭터의 성장이나 아이템 수집 등이 요구되는 게임으로 높은 몰입도를 보이고 있어 '게임의 꽃’으로 불리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 태블릿 PC의 발전으로 인하여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게 되었는데, 유저마다 평가가 나눠지고 있지만 모바일게임 RPG장르의 특징은 자동사냥을 통해 캐릭터를 편하게 육성할 수 있다는 점이다.

게임사는 캐릭터 성장과 관련있는 캐시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는데, 이를 구매하지 않을 경우 아아이템을 사용한 유저와의 격차가 극심하게 발생하여 일부 유저들에게는 비판을 받고 있다.

이러한 운영에 지친 유저들은 모바일 게임을 떠나기로 결심하며 환불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로 인해 시중에서 많은 구글 환불 대행 및 애플 환불 대행 업체들이 생겨나게 되었다.

업체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게 되면서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이 피해자를 양산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도 주의가 요망된다.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기존의 업체를 사칭하거나 소비자를 현혹하여 수수료를 선금으로 입금받은 뒤 제대로 된 환불을 진행해주지 않는다.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환불을 진행하여야 안전한 환불진행이 가능한데, 다양한 업체들 중 환불고가 주목받고 있다. ‘환불고’는 정식 사업자등록을 완료한 업체로 다년간 수많은 환불진행의 노하우를 통해 높은 승인율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전액에 가까운 환불을 진행하고 있다.

환불고를 통해 환불을 진행할 경우 1차적으로 카카오톡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환불을 진행하게 되며 관리자가 제공하는 신청서를 작성하게 된다. 이후 신청서를 토대로 환불을 진행하게 되며 환불이 완료된 후 수수료를 입금하면 된다.

배틀그라운드, 배틀아레나, 뱅드림 걸즈밴드파티, 버닝, 벽람항로 등 다양한 게임의 환불문의가 가능하며 구글의 경우 구매일을 기준으로 120일이내, 애플의 경우 구매일을 기준으로 60일이내에 한하여 환불 진행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