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35 (목)
5월 알뜰 결혼 준비 한번에 '더빅웨딩페어', 오는 5월 9일~12일 엑스코에서 개최
상태바
5월 알뜰 결혼 준비 한번에 '더빅웨딩페어', 오는 5월 9일~12일 엑스코에서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04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42524_0.jpg

대구에서 진행하는 웨딩박람회 더빅웨딩페어가 오는 9일~12일까지 엑스코에서 열린다.

한 관계자는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결혼식, 혼수, 가전, 신혼여행까지 한 번에 비교해 볼 수 있다"며, "이번 더빅웨딩페어는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앞두고 다채로운 웨딩 행사를 즐길 수 있고 패키지 상품도 비교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예비부부들이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더빅웨딩페어에서 기대를 받고 있는 혜택은 ‘최강 우주세일’이 진행되는 것이다.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번 기회는 대구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혜택이다.

고구마웨딩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구에서 개최되는 웨딩박람회 더빅웨딩페어가 진행되는 12일까지 게릴라 깜짝 웨딩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다운로드 기간은 5월 1일부터 12일까지로 단 12일 동안만 웨딩홀, 스드메, 스튜디오, 한복/예물 등 웨딩과 관련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결혼준비에 있어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자리에 모인 이번 박람회는 신규 오픈 예식장 및 최근 리모델링한 예식장을 한자리에서 비교해볼 수 있고 결혼준비에 있어 상당히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 스드메, 예물, 혼수, 가전 등 챙겨야 할 것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다.

대구에서 진행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영남권 최대 규모의 토털 전시회 '더 빅페어(THE BIG FAIR)'에서 열려 웨딩뿐만 아니라 대구시와 현대백화점, 삼성전자, LG전자, 닛산자동차, 지역 중소기업 브랜드 및 농·특산품 등의 많은 업체 참여가 확정되어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개그맨 옥주부 정종철이 '옥동자 도마' 등으로 부스를 운영하며 행사 기간 팬사인회와 토크쇼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빅웨딩페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사전방문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