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45 (금)
구글 환불-애플 환불 업체 환불장인, 높은 승인율로 주목
상태바
구글 환불-애플 환불 업체 환불장인, 높은 승인율로 주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04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8.jpg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인터넷을 접속하여도 이전에 비해 속도가 빨라지게 되면서 기존 PC나 콘솔처럼 한정된 공간에서만 게임을 즐길 수 있었던 것과 달리 모바일 게임은 어디서든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최근 모바일 게임은 RPG 장르의 게임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 RPG는 ‘Role Playing Game’의 약자로 플레이어들이 게임내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방식의 게임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시킬 수 있다.

이전에 출시되었던 RPG장르의 게임들이 매출 기록을 갱신하며 큰 성공을 이뤄 이후 출시되는 게임들은 게임의 이름만 다를 뿐 진행 방식에는 큰 차이가 없어 양산형 게임이 주를 이루게 되었다는 비판을 가하고 있는 유저들도 있다.

이들은 주로 게임사의 지나친 과금 유도를 비판하고 있는데, 주로 현금을 통해 사행성을 띄는 확률성 뽑기 아이템 및 육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을 비판하고 있다. 확률성 뽑기 아이템을 이용하게 되면 낮은 확률로 게임내 최고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육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는 유저와 사용하는 유저의 편차가 매우 커 노력으로 그 격차를 매울 수 없다.

이와 같은 게임사의 운영에 지친 유저들은 환불까지 결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모바일 게임 결제의 환불은 기준이 명확하지 않으며 결제 구조가 복잡하다. 특히 구글은 한국지사가 미국 본사에 비하여 환불을 받는 것이 더욱 어려운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전문적인 도움을 통해 환불을 진행하는 것이 좋은데, 다양한 모바일 게임 환불 업체들 중 환불장인이 높은 승인율을 보이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구글 환불, 애플 환불 업체 환불장인은 높은 승인율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환불이 완료된 후 수수료 입금을 요구하고 있어 믿을만한 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콘트라, 봄의연가, 프렌즈타운, 이터널로드, 파천 등 다양한 게임의 환불이 가능하다. 더불어 환불을 진행할 때 1차적으로 전화 상담 혹은 카카오 상담으로 진행되며 1:1 맞춤상담을 통해 전문적이고 신속한 상담이 가능하다. 상담은 24시간 365일 연중무휴로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