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30 (목)
봄철 미세먼지, 황사해결 위한 ‘휴스톰’ 무선물걸레청소기 ‘듀얼스핀’ 판매 중
상태바
봄철 미세먼지, 황사해결 위한 ‘휴스톰’ 무선물걸레청소기 ‘듀얼스핀’ 판매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02 15: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41979_0.jpg
계속되는 미세먼지와 함께 본격적인 봄철로 접어들면서 황사 공포까지 더해지면서 집안 바닥청소에 더욱 신경 써야 할 때다. 집안으로 유입된 외부 먼지들은 빗자루, 진공청소기 등으로는 완전히 없애기 힘든 경우가 많아 물걸레질이 필요한데, 바닥 물걸레청소는 허리와 무릎에 무리를 주는 경우가 많아 주부들에게 힘든 가사일일 수 밖에 없다. 이러한 가운데, 가전브랜드 휴스톰(HUSTORM)이 판매 중인 ‘듀얼스핀(HS-10000)’ 무선물걸레청소기가 이에 대한 대안이 되고 있다.

휴스톰 ‘듀얼스핀’ 무선물걸레청소기는 무선청소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청소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키면서도 힘들이지 않고 쉽고 편하게 바닥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써 2019년 런칭된 신모델 중 하나다.

무선청소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배터리는 내구성과 성능이 검증된 삼성 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로 적용하며 신뢰성을 높였으며 과충전과 과방전 회로도 채용해 안전성도 함께 높였다. 2시간 30분 내 쾌속충전 후 30분 동안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주는 5단계 LED 램프로 충전의 편의성도 고려했다.

분당 250회의 빠른 회전으로 바닥물걸레 청소 시 손잡이를 이용한 방향만 잡아주기만 해도 쉽게 청소가 가능하다는 점과 자유로운 각도조절을 가능케 하여 좁은 공간에서도 수월한 청소를 할 수 있도록 하는 볼베어링 네크구조, 구매 직후 원터치 조립으로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이지조인트 등은 여성들도 무리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며, 어두운 곳을 비추는 헤드 LED 라이팅과 동급 최저높이인 8cm의 헤드 부분 등 편의사항들도 특징이다.

휴스톰 측은 “특허출원 된 기술, 레드닷 디자인어워드 수상의 디자인 등 매 신모델 발표 시마다 업그레이드 된 요소들을 적용하고 있으며 금번 신모델 역시 이런 변화와 개선을 담았다”며 “봄철 집안청소를 위한 최적의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자신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