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1 00:45 (일)
비드바이코리아, 모바일 앱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대행수수료 및 국제운송료 할인  
상태바
비드바이코리아, 모바일 앱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대행수수료 및 국제운송료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02 11: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jpg

해외 경매·구매대행 전문 기업 비드바이코리아가 모바일 앱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이 달부터 비드바이코리아 앱을 통해 모바일에서도 손쉽게 해외 경매·구매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비드바이코리아는 앱 출시 기념으로 대행수수료 및 국제운송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비드바이코리아는 5월 한 달간, 모바일 앱 다운 시 즉시 사용 가능한 대행수수료 3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앱 리뷰를 남기면 국제 운송료 5%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블로그 앱 다운 인증 이벤트를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드바이코리아 관계자는 “늘어가는 모바일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비드바이 앱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느끼는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 편리한 해외 경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드바이코리아는 운송방법을 미리 설정하면 국제 운송료를 5%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비드바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