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1:25 (금)
코코스유학, 5월 11일 호주조기유학 준비 주의사항 확인할 수 있는 세미나 진행
상태바
코코스유학, 5월 11일 호주조기유학 준비 주의사항 확인할 수 있는 세미나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5.02 09: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41731_0.jpg

호주는 자연의 아름다움, 안전한 환경, 수준 높은 교육 등의 다양한 장점 조건을 갖추고 있는 곳으로 최근 호주조기유학이 각광받고 있다.

질 좋은 영국식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는 호주는 다양한 교육 과정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치안과 안전 부분에서 세계 어떤 나라와 견주어도 최상의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미국 대비 저렴한 학비, 그리고 한국과 유사한 시간대도 호주유학의 장점이다.

하지만 호주조기유학은 아이가 가는 것이기 때문에 신중히 믿을 만한 호주유학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한데 현지에 지사가 있는지, 정착서비스가 가능한지, 유학사고 없이 믿을만한 곳인지, 제대로 된 정보를 제공해 주는 곳인지 등을 꼼꼼하게 살펴본 후 호주유학원을 선택해야 한다.

특히 호주조기유학의 경우 부모님이 같이 가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이 때 지역에 대한 정보, 지역별 학교정보, 부모님이 동반해야 하는 나이, 홈스테이 신청 방법, 영어 조건 등 미리 정보를 확인하고 준비해야 할 사항도 많이 있다. 학생의 학년에 따라 호주어학연수가 필수로 요구되는 경우도 있으며, 호주어학원에서 따로 공부를 하거나 호주초등학교, 호주 고등학교 내에서 어학연수를 할 수도 있어, 이 부분에 대한 확인도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2019년 5월 11일 코코스유학 강남사무실에서 호주조기유학 준비 시 주의사항과 호주유학 정보 확인 사항에 대한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코코스유학 측이 진행하는 호주 조기유학 정보를 위한 세미나에서는 호주초등학교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호주 고등학교 IB프로그램, 부모 호주유학 시 자녀 동반 교육의 장점 등 호주유학을 위한 지역선택부터 호주학교 선정, 생활비교, 호주 현지 정착서비스에 대한 내용까지 전문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코스유학은 시드니, 맬번, 브리즈번, 퍼스, 애들레이드, 질롱 등 호주 6개도시 직영지사 별 초기 정착 서비스가 가능하며 97년부터 호주유학전문 유학원으로 시작해 23년간 무사고 운영이 되고 있는 곳으로 호주대사관 교육부 인증 카운셀러 보유 (QEAC Certificate 보유자), 호주 공립교육청 초청 전문가 과정 이수 등의 경력이 있다. 부모가 동반하여 호주유학을 하는 경우 졸업 후 호주영주권 신청 방법 등 다양한 호주 정착에 대한 방법을 제시할 수 있는 호주이민전문 업체이기도 하다.

이번 5월 11일 토요일에 진행되는 호주조기유학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코스유학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