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30 (토)
가성비 오브제 디자인 무선청소기 Ventus-V3 텀블벅 펀딩 출시
상태바
가성비 오브제 디자인 무선청소기 Ventus-V3 텀블벅 펀딩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30 18: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41694_0.jpg
좋은생활지웰에서 오브제 디자인의 무선청소기 벤투스V3를 10만원이 채 안되는 가격에 텀블벅에 펀딩을 시작했다. 벤투스 V3의 경우 강력한 고효율 모터를 탑재한 오브제 청소기로서 합리적인 가격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집안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예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특히 본체무게는 0.89kg, 모든걸 결합해도 1.19kg 미만 밖에 안되는 무게를 강조하는데, 이렇게 가볍게 설계되었지만, 플라스틱보다 가볍고, 더 견고하고 쉽게 휘지 않는 초경량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기기의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크림화이트와 무디핑크의 트랜디한 컬러를 사용하여 모든 인테리어에 어울리며 다용도 차량용 청소기로 변신이 가능한 *여분 헤파필터, 먼지캡, 보호마개를 추가 증정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흡입구에서 모터까지 직선으로 배치하여 모터의 파워를 온전하게 활용하는 직선형 구조를 볼 수 있으며, 엔진 소음을 줄이고 회전력을 향상한 고효율모터를 탑재하여 가정 내에서 쉽게 발생하는 먼지와 가벼운 이물질 등을 무리 없게 흡입한다.

그리고, 리튬이온배터리를 탑재하여 가장 높은 흡입력인 강모드로 진행해도 25평형 집안 구석 구석 청소가 가능한 장점이 있으며, 공기청정기 급의 헤파필터 채용으로 청소중에 발생되는 초미세먼지를 막아준다. 또한, 워셔블필터로 세척이 가능해 흡입력 저하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현재 오브제 디자인 무선청소기 Ventus-V3는 2019년 5월 8일까지 텀블벅에서 만날 수 있으며,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