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40 (금)
위니코니 ‘나이비 공기주입식 수유쿠션’, 외출 시에도 휴대 가능한 편리함으로 주목
상태바
위니코니 ‘나이비 공기주입식 수유쿠션’, 외출 시에도 휴대 가능한 편리함으로 주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30 17: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jpg

수유기간의 여성들은 아이와 함께 외출을 할 경우 많은 불편함을 겪는다. 이에 외출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위니코니의 ‘나이비 수유쿠션’에 대한 인기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

기존의 수유쿠션은 부피가 커서 자리를 많이 차지하여 외출 시 챙겨 다니기 어려운 제품이었다. 하지만 위니코니의 ‘나이비 수유쿠션’은 공기주입식 제품으로 작게 접어 수납 및 휴대가 편하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외출하거나 여행할 때 부담 없이 갖고 다닐 수 있다. 외부커버에 내부쿠션을 끼운 뒤 부착된 에어펌프로 약 1분 동안 바람을 넣으면 바로 사용 가능하다.

특히 이중공기실로 구성되어 있어 가운데 공기실의 공기를 빼면 아기의 간이침대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공기주입량으로 아기에게 맞도록 높낮이를 조절할 수도 있다. 또한 바깥쪽을 안쪽보다 높게 하여 수유 시 아기가 엄마와 밀착되게 하고, 아기 머리 쪽이 높게 되어 있어 아기는 편안하게 모유 및 우유 섭취가 가능하며 엄마는 팔이 자유롭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쿠션의 벨트는 엄마의 체형에 맞게 조절 가능하며 수유 시 필요한 젖병, 물티슈 등의 육아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주머니가 측면에 부착되어 있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내피 특성상 물티슈로 간단히 닦거나 물로 세척이 가능하여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청결을 유지할 수 있으며 세균 번식을 막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이물질로 오염될 시 외피만 세탁하여 끼워서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많은 엄마들이 위니코니의 수유쿠션을 사용하고 있다.

더하여 KC, CPSIA, CE 인증을 획득한 위니코니의 수유쿠션은 공기주입펌프 특허 출원과 디자인 출원 및 등록 완료를 마친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나이비 수유쿠션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