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05 (목)
사업성공을 위한 마케팅 & 실행력 따라잡기 특강 개최
상태바
사업성공을 위한 마케팅 & 실행력 따라잡기 특강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30 12: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41445_0.png

'사업성공을 위한 마케팅 & 실행력 따라잡기'라는 슬로건을 내건 일명 '사마실' 네이버 카페(공동 대표, 오상민과 정욱성 이하 사마실)는 5월 2일 오후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홍대입구역 인근 청년문화공간 JU동교동에서 사업성공을 위한 마케팅 & 실행력 따라잡기 일명 '사마실' 특강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마실은 이날 소상공인, 스타트업, 1인 기업가, 예비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마케팅과 실행력을 높여주는 방법론에 관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특강은 온라인마케팅 전문가인 정욱성 경영지도사와 실행력 등과 같은 멘탈 전문가인 오상민 마인드디톡스코칭 대표가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마케팅과 실행력(멘탈)을 콜라보로 동시에 다루는 강연은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것이라 화제다.

관계자는 “요즘과 같은 무한경쟁시대에 사업성공을 위해 '마케팅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이다. 그런데 많은 경우 '실행력의 중요성'은 간과되는 경향이 있다. 아무리 잘 기획된 마케팅 전략이나 방법론이 준비되어 있다 하더라도 실행하지 않는다면 결국 아무 소용이 없다. 당연하겠지만, 행동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실행력'은 심리적 역량으로서, 자신감, 문제해결능력 등과 같은 멘탈 역량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동기부여 수준과 실패에 대한 두려움 정도, 자신감, 용기 등에 영향을 받는다.

사마실은 사업성공에 있어 아주 중요한 마케팅과 그 마케팅을 실행에 옮겨 성과로 만들어 낼 수 있는 중요한 심리적 역량인 실행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방법론을 이날 특강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특강 신청과 자세한 안내 사항은 사마실(사업성공을 위한 마케팅 & 실행력 따라잡기) 네이버 카페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