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15 (목)
영상 컨텐츠 제작부터 바이럴 마케팅, 오프라인 마케팅까지 디지털마케팅에이전시 ‘마실장’
상태바
영상 컨텐츠 제작부터 바이럴 마케팅, 오프라인 마케팅까지 디지털마케팅에이전시 ‘마실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30 11: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즉시송출]190430_데일리시큐_pj_마실장_이미지.jpg

상품이나 서비스가 아무리 훌륭해도 소비자들에게 알려지지 않았다면 매출로 전환될 수 없다. 그렇기에 마케팅이 필요하다. 마케팅은 사업의 성공과 실패 여부를 결정 짓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많은 기업들이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마케팅의 방법은 굉장히 다양하지만, 최근 제품 대신 브랜드를 홍보하는 브랜드 마케팅과 상품, 서비스의 소비층에게 홍보하는 타겟 마케팅이 주목 받고 있다. 

만약 기업 내에 마케팅 부서가 없거나 마케팅 인력이 없는 경우 마케팅 대행사를 통해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실시할 수 있다. 대행사는 다양한 마케팅 방법에 대한 전략을 소화할 수 있어 전문적으로 마케팅 진행이 가능하다.

물론 제대로 된 대행사를 선택해야 매출 증대의 효과를 볼 수 있는데 많은 대행사 중 디지털마케팅에이전시 마실장이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며 주목 받고 있다.

마실장은 바이럴 마케팅, SNS 마케팅, 콘텐츠 제작 등 요즘 소비 트렌드에 맞는 디지털 마케팅을 주로 진행하며 업체별, 업종별 분석을 세밀하게 진행해 업종에 특화된 커스터마이징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마실장은 마케팅의 목적, 타겟층을 정확하게 설정하여 방향성을 설정하고 업체에 맞는 마케팅 채널을 선택하여 커스터마이징 마케팅으로 진행하여 최소 비용으로 최대 효율을 내고 있다. 

마실장은 “업체 분석 이후 업체마다 다른 제안서를 바탕으로 커스터마이징 마케팅이 진행된다. 더불어 온/오프라인 마케팅 모두 한 번에 패키지로 진행하여 클라이언트의 부담을 덜고 있다.” 고 밝혔다.

마실장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상담문의는 마실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