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10 (금)
화성 동탄가구단지 '화성 가구스타',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등 인테리어가구 최대 50% 할인 행사
상태바
화성 동탄가구단지 '화성 가구스타',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등 인테리어가구 최대 50% 할인 행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30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41152_0.jpg

화성 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화성 가구스타에서' 결혼 준비 및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라면 누구나 주목할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김포가구단지에 위치한 김포 가구스타는 생산자와 소비자 간의 직거래 방식으로 연결하여 유통 마진율 없이 7%의 수수료만을 더한 금액으로 판매하는 구조로, 소비자가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대형 규모의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다양한 국내외 유명 브랜드 가구를 한눈에 둘러보면서 한자리에서 빠르게 비교 가능하며 현재 할인 프로모션으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합리적 구매까지 할 수 있다.

또한 ‘김포 가구스타’는 대량구매를 통해 유통비용을 절감하여 단가를 낮추면서도 질 좋은 우수한 품질과 높은 내구성을 지닌 여러 브랜드의 가구를 보다 저렴하게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다.

가구스타에서는 다양한 스타일의 6인용식탁, 저상형침대, 카페테이블, 세라믹식탁 등 다양한 소재의 가정용 인테리어가구를 매장에서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새로운 인테리어에 맞춰 가구를 장만하려고 하던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업체 관계자는 “요즘 신혼부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침대프레임, 수납장, 4인용원목식탁, 3인용소파, 수입매트리스 등 다양한 상품을 폭넓은 가격대로 예산에 맞춰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리퍼브가구와 전시품가구는 한정된 수량으로 반값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가구 직거래를 통해 불필요한 유통마진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높은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인근 입주 예정 아파트인 걸포북변역우방아이유쉘 입주 예정자는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김포 가구스타에서는 가구의 정확한 이해를 돕고 최적의 공간 활용을 위해 전문 컨설팅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확실한 A/S로 사후관리를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