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5 06:35 (월)
리체, 저소음 고성능 공기청정기 ‘BAS 에어’ 출시
상태바
리체, 저소음 고성능 공기청정기 ‘BAS 에어’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29 19: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429-10.jpg
탈취제 전문 브랜드 ‘BAS’로 유명한 리체(대표이사 김달현, 김진회)가 저소음 고성능 공기청정기 ‘BAS 에어’ 공기청정기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리체가 운영하는 ‘BAS’ 브랜드는 BAS 탈취제, BAS 섬유 탈취제 등 탈취제 관련 시장에서 소비자로부터 압도적인 지지와 사랑을 받아 온 브랜드이다. 리체는 탈취제 시장에서의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인체에 유해한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로 부터 실내 공기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공기청정기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BAS 에어’ 공기청정기의 특징은 저소음 설계와 다양하고 강력한 고성능 제품이라는 것이다. 공기 청정 효과를 높이기 위해 360도 공기 흡입이 가능한 원형 필터를 적용하고, 또한 일반적인 공기청정기 보다 등급이 훨씬 높은 H14 등급의 헤파 필터를 적용했다. 그리고 항균필터, 프리필터를 포함한 3중 필터 구조는 초미세먼지와 0.3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먼지까지 99.995% 제거한다. 공기 정화량 또한 강력해서 시간당 140㎥ 공간의 오염물질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고, 탈취 전문 브랜드로 성장한 ‘BAS’의 장점을 크게 살려 독자적인 탈취버튼으로 악취 또한 잡아준다.

리체 관계자는 “이번 ‘BAS 공기 청정기 에어’의 출시를 시작으로 탈취, 공기정화, 방향에 관련된 좀 더 전문화된 제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