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55 (금)
신혼침대 메트리스로 제격, 미국 명품 매트리스를 한자리에… '에이치엔디자인가구'
상태바
신혼침대 메트리스로 제격, 미국 명품 매트리스를 한자리에… '에이치엔디자인가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29 16: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41259_0.jpg

최근 이슈가 된 라돈 공포로 인해 안전한 수입매트리스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는 추세다.

결혼의 달 5월, 혼수 침대를 준비하며 매트리스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신혼부부들은 안전한 수입 침대매트리스로 눈을 돌렸다.

이에 미국 내에 명품 매트리스들을 직수입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HN디자인가구(에이치엔디자인가구)’가 주목 받고있다.

에이치엔디자인가구는 미국 내에 명품 매트리스 회사로 알려진 씰리, 템퍼 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베드보스등의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를 직수입 및 판매를 하고 있다.

특히 에이치엔디자인가구는 판매 중인 미국 매트리스 상품에 주기적으로 라돈 검사를 실시하여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만을 판매하며 소비자가 제품 수령 후 나머지 잔금을 지불할 수 있는 ‘안심후불제도’와 무료 배송 및 설치까지 지원에 나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더 높은 신뢰를 보여준다.  

에이치엔디자인가구 관계자는 “혼수가구 및 입주가구 1순위로 떠오른 침대, 그 중에서도 매트리스의 경우 미국제품의 인기가 제일 높다”며 “침대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다양한 미국 수입 침대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수입매트리스전문관을 오픈하였으며 또한 일대일 상담을 진행하여 타 브랜드와의 비교까지 도와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에이치엔디자인가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수입매트리스전문관을 통해 고급 원목으로 제작된 침대프레임부터 리클라이너소파까지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신혼부부 혼수침대 혹은 온 가족이 쓸 수 있는 안전한 패밀리 침대를 찾고있다면, 약수역 인근에 위치한 ‘에이치엔디자인가구’에 방문해 보는 것도 좋다.

에이치엔디자인가구는 약수역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3호선, 6호선 모두 문제 없으며, 주차장 또한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