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5:20 (수)
차예마을 모링가 스틱(분말), 정(알약) 출시기념 최대 45% 할인
상태바
차예마을 모링가 스틱(분말), 정(알약) 출시기념 최대 45%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29 14: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칭이미지-모링가정,스틱.jpg

최근, 모링가의 강한 생명력과 영양적인 부분에서 가치가 높다는 사실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알려지면서 모링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에 1,800여 가지 차와 다도구를 만나볼 수 있는 차(茶) 종합 쇼핑몰 차예마을은 ‘모링가 스틱(분말), 정(알약)’을 선보이고 있다.

모링가는 주로 아열대 지방에서 자생하는 콩과 식물로,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와 항산화 물질 등이 풍부해 슈퍼푸드로 불린다. 

모링가의 잎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이는 체내 노폐물을 배출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이로 인해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으며 항산화 성분도 함유하고 있어 노화 방지와 염증 제거의 효과가 있고 불면증 완화에도 효과도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차예마을에서 새롭게 론칭한 모링가 스틱(분말) 타입은 그 어떠한 다른 첨가물도 없는 모링가 추출분말 100%, 일반 분말과 달리 10배로 고농축한 추출분말 형태로 하루 1스틱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정(알약) 타입은 10배 고농축, 99% 추출분말로 이루어져 있어 아침과 저녁 하루 2정의 알약으로 각 상품의 다양한 영양분을 섭취 가능하며, 바쁜 현대인들을 고려해 1일 1스틱과 하루 2정으로 풍부한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 가능, 휴대가 용이한 개별 포장 방식을 선택하여 보관과 휴대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한편 모링가 스틱(분말), 정(알약) 타입 론칭 기념 최대 45%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차예마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