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05 (금)
5월 4일(토) ㈜더유학 미국커뮤니티컬리지 ‘Highline College’ 입학 설명회 개최
상태바
5월 4일(토) ㈜더유학 미국커뮤니티컬리지 ‘Highline College’ 입학 설명회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26 16: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40780_0.png

미국유학의 장점은 편입이 수월 하다는 점이다. 학점 인정의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미국 내에선 어디로든 대학편입 지원이 자유롭다.

신입학으로 미국대학교 진학이 어렵거나 경제적인 미국유학을 위해 전략적으로 미국대학 편입을 위한 커뮤니티컬리지를 선택할 수 있다. 오는 5월 4일, 오후 12시 ㈜더유학 주관 미국컬리지 입학 설명회가 개최된다.

이번 커뮤니티컬리지 입학설명회는 미국 서북부 워싱턴주에 위치한 ‘Highline College’ 학교담당자 Cleary, Casey와 함께 진행한다. 학교담당자와 직접 만남을 통해 현지 소식과 생활에 대한 정보를 자세하고 정확하게 알 수 있다.

하이라인컬리지는 2019년 신축한 국제학생을 위한 교내 기숙사가 완공되어 입주를 받고 있다. 학생들은 편하고 안전하게 대학생활을 할 수 있다.

하이라인컬리지는 전문대학교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4년제 학사도 제공하며 편입을 준비하거나 학사 취득을 위한 학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된다. 영어점수가 없이도 교내 위치한 사설 카플란어학원을 통해 조건부입학도 가능하다. 하이라인 컬리지는 여느 컬리지에서 제공하지 않는 순수학문인 철학이나 심리학 그리고 멀티미디어나 디자인 과정도 개설되어 있어 폭넓은 전공선택이 장점이다.

이번 입학설명회는 소규모로 진행되어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미국 커뮤니티컬리지 입학설명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석을 원한다면 더유학 이벤트 홈페이지 또는 전화예약을 통해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