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트엠박스는 노래방 기계를 바꾸면 녹음실로 업그레이드 되는 이색창업아이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노래방 반주기 판매 시장에 열풍을 불러일으킬 새로운 이색 아이템이다. 300만원대 온/오프라인이 녹음실 시스템 구매만으로 기존 노래방을 녹음실로 바꿀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2017년 10월 샵인샵 프랜차이즈 형태로 출범한 메이트엠박스는 초기 노래방이나 코인노래방을 대상으로 멋들어진 녹음실 인테리어와 직접 개발한 안드로이드 콘솔, 전문 녹음 장비로 꾸며 노래방 창업 시장에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메이트엠박스의 특징은 020서비스(온라인TO오프라인)이다. 메이트엠박스는 오프라인 녹음실 스튜디오에서 노래를 부르면서 녹화한 영상을 전용 온라인 어플리케이션으로 SNS서비스를 즐길 수 있으며, 자신이 부른 노래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보관하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해당 시스템은 2019년 4월 말 출시될 예정이며, 기존 인테리어와 결합된 프랜차이즈 창업 방식에서 벗어나 보급화된 녹음실 020서비스 시스템을 구매하여 설치하면 누구나 쉽게 오픈을 할 수 있도록 신규 개발을 마쳤다.
메이트엠박스 시스템의 구매는 오픈마켓 스마트스토어 메이트엠박스SHOP을 이용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여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