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50 (목)
마이매드뷰티3에서 소개된 에스투엔디 톤업크림
상태바
마이매드뷰티3에서 소개된 에스투엔디 톤업크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26 09: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이매드뷰티3] 8화 중 핑크터치올인원톤업크림
▲ ↑[마이매드뷰티3] 8화 중 핑크터치올인원톤업크림


빅데이터로 검증된 맞춤 뷰티템과 2030 여성들이 주도하는 트렌드 키워드까지 넘치는 정보 속에 꼭 필요한 내용만 담은 믿고 보는 뷰티 차트 쇼 마이매드뷰티3에서 지난 17일 에스투엔디(S2ND)의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이 소개되어서 화제를 얻고 있다.

이번 마이매드뷰티8화 에서는 “뷰티에 남녀가 어디 있어? 함께 쓰기 좋은 ‘젠더 뉴트럴’”로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이 소개가 되었다.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은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SPF50+, PA+++)로 강한 햇볕으로 피부를 보호하며 꿀풀과 유채추출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해준다. 또 메이크업 베이스 단계를 톤업크림 하나로 줄여 가벼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 최근 인기를 한창 얻고 있다.

가볍고 촉촉한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은 끈적거리는 것 없이 보송하여 사용감에서도 MC들이 칭찬을 하였고 특히 이것저것 안 바르는 남자들도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핑크터치 하나로 사용할 수 있다고 이야기했다.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뷰티인싸들의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 리뷰로 “은은한 피부 광은 덤, 땀이 많은데 하얀 국물이 흐리지 않아서 좋아요”, “톤업 크림계의 교통경찰! 톤업, 자외선차단, 수분감으로 엉망진창이었던 내 피부 완벽 정리!” 등의 이야기를 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 ↑[마이매드뷰티3] 8화 중 핑크터치올인원톤업크림
▲ ↑[마이매드뷰티3] 8화 중 핑크터치올인원톤업크림

특히 에스투엔디(S2ND)는 최근 일본 마루이 팝업스토어 오픈 및 도큐핸즈, 파르코, 이온몰, 게인한백화점, 히로시나마교토 등 많은 곳에 앰플과 마스크팩이 오픈되어 한국은 물론 여러 나라에서도 에스투엔디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에스투엔디(S2ND) 관계자는 “최근 여성만 화장하는 것이 아닌 남성분들도 화장을 해 편하게 바를 수 있고 다양한 기능을 가진 핑크터치 올인원 톤업크림이 마이매드뷰티3 젠더뉴트럴 BEST PICK에 소개가 되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홈페이지에서도 1+1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어 많은 분들이 에스투엔디(SN2D)를 찾으면 좋겠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