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45 (목)
수능과외 전문 에듀닥터, 고등수학과외로 전략적 수학공부 눈길
상태바
수능과외 전문 에듀닥터, 고등수학과외로 전략적 수학공부 눈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23 10: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즉시송출]190423_데일리시큐_pj_에듀닥터_이미지.jpg

수능과외 전문 브랜드 에듀닥터가 전략적인 상위권(1~2등급), 중위권(3~4등급), 하위권(5등급 이하) 등급별 1:1 고등수학과외로 성적 향상과 대입 성공을 이끄는 중이다.

에듀닥터는 최소 10년 전후 과외 경력이 검증된 믿을 수 있는 베테랑 과외교사를 다수 등용하고 있는 수능과외 전문 브랜드다. 수능, 교내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 출제진의 출제 의도를 간파한 출제경향분석 후 전략적 학습지도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에듀닥터에 따르면 해당 브랜드의 수능수학과외는 개념을 알아도 문제에 적용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수험생과 정확한 개념 정립이 필요한 수험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에듀닥터의 고3수학과외는 수험생의 수학 능력을 파악하고 등급별 맞춤 학습 솔루션을 제안한다. 이 과정에서 상위권 학생은 다각도로 고난도 문제에 접근하는 훈련을, 중하위권 수험생은 개념과 기출문제를 복습하여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문제 반복 풀이를 통해 수능문제에 익숙해지는 단계를 거친다. 

이어 개념 정립 후에는 심화과정을 통해 부족한 개념을 보충해주는 학습을 효율적으로 해나갈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추가 문제풀이를 거쳐 스스로가 출제의도를 파악하고 올바른 풀이법을 적용하였는지 등을 점검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 모든 과정을 위해 에듀닥터는 검증된 강사진만 고집하며 필요 시 소수의 충원을 통해 종합 평가 3단계 선발절차를 거쳐 고등과외를 진행하게 된다. 학벌, 신원, 강의능력 모든 면을 평가하여 최고의 실력을 갖춘 강사만이 에듀닥터에서 고등과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고등학생, 학부모로부터 탄탄한 신뢰와 지지를 받는 중이다.

에듀닥터 관계자는 “에듀닥터의 고등학생 수학과외는 학생의 등급별로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라며 “1~2등급 상위권 학생은 복합적인 학습 자료를 통해 자신감을 향상하고 취약한 부분을 집중 지도함으로써 고난도 시험에서도 실수하지 않도록 돕는 방향으로 트레이닝한다. 반면 3~4등급 중위권 학생의 경우 개념정리 및 문제 실전 응용 과정을 병행하며 예상 출제 문제를 지도해 상위권 도약을 노릴 수 있게끔 한다. 5등급 이하 하위권 학생은 보다 쉽고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초 개념 정리 및 수능 대표 문제 유형에 집중하며 공부를 습관화하도록 유도, 성적향상을 이룰 수 있도록 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닥터는 고3과외 수업과 함께 전문 입시컨설턴트의 대입 상담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학생부종합전형 등 수시 전형에서는 내신 등급뿐 아니라 자기소개서, 면접, 동아리활동, 진로활동, 독서 등 비교과 항목에 대한 준비가 필요한 만큼 에듀닥터 입시 전문가의 조언을 통해 희망대학, 희망학과에 유리한 생기부관리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