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00 (금)
아이폰SE2(XE) 사전예약 진행, 갤럭시S10E, 5G, 가격 하락세…
상태바
아이폰SE2(XE) 사전예약 진행, 갤럭시S10E, 5G, 가격 하락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22 00: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4.22 오전 0시 송출 국대뉴스-이미지.jpg
최근 아이폰SE2 출시를 앞두고 희망 고문만 무성했던 루머들이 기정사실화 되고 있다. 일본의 한 언론 매체는 아이폰 SE2가 이름만 바뀐 아이폰 XE 명칭으로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을 보도했기 때문이다.

보도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XE(가칭)은 4.8인치 유기 EL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며 Touch ID가 아닌 Face ID를 채용하고 화면 상단에 친숙한 노치가 준비 되어 있으며 알루미늄 케이스 사용으로 무선 충전은 지원하지 않을 전망이다.

또한, 애플의 최신 A12 프로세서가 장착되고 후면에는 아이폰XR 카메라와 동일한 F/1.8 조리개를 가진 12MP 카메라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80만 회원 수의 사전예약 전문 카페로 알려진 ‘국대폰’ 은 아이폰SE2(XE) 사전예약을 진행해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낮춰주고 있다.

국대폰은 사전예약 혜택으로 1년 통신 요금 지원, 공기계 지급, 단말기 반액 지원 등 추첨 사은품과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애플 에어팟’, 10인치 태블릿PC, 닌텐도 스위치, 아이패드 등 브랜드 사은품을 내걸었다.

국대폰 관계자는 “아이폰SE나 아이폰XE나 이름만 바뀔 뿐 혜택은 변함 없을 예정이며 애플의 차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아이폰11(가칭) 사전예약과 별개로 진행 된다. 보통 플래그십 라인을 제외한 스마트폰은 사전예약을 진행하지 않지만 아이폰SE2, XE 만큼은 매니아 층이 형성되어 있고 그만큼 기다리고 있는 소비자들이 많기 때문에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국대폰은 갤럭시S10E, S10 5G, S8, S9, 노트8, 노트9, 노트5 등 ‘갤럭시 시리즈’를 대상으로 가격을 대폭 인하하여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모델들은 보급형 라인업인 ‘갤럭시 A시리즈’, ‘갤럭시 J시리즈’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이유로 회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