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3 13:50 (토)
마인비, 가상화폐 채굴기 시세 확인하기 편리한 MB오픈마켓 출시 예정!
상태바
마인비, 가상화폐 채굴기 시세 확인하기 편리한 MB오픈마켓 출시 예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19 16: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pg
사진제공 = 마인비
마인비(MineBee)는 채굴자들에게 최적의 서비스 제공 및 상용화 코인을 발행하는 마이닝 솔루션 기업이다. 


지난 16일 마인비의 3가지 플랫폼 중 독점 제휴사인 마이닝컴(MiningCom)과 함께 프로젝트중인 MB Solution(솔루션)은 현재 마이닝컴에서 해시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AMD 지원 채굴기가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오버클럭 설정 및 평균 해쉬 파워값을 오픈할 예정이다. 

많은 채굴자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으며, 더 나아가 마이닝컴과 야심차게 준비중인 MB OpenMarket(오픈마켓)인 중고 채굴기기 거래 플랫폼에 관련하여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비트코인이 탄생한지 10년 정도, 아직 가상화폐 채굴기 중고 거래를 하기에는 문제점이 많은데 가장 큰 문제점은 기기 처리가 어렵다는 점이다. 또한 현재 부품 시세 값을 몰라서 손해 보는 사람들의 의견도 속속히 보인다. 

마인비의 플랫폼인 MB오픈마켓은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암호화폐 채굴기 및 관련 부품들을 중고 거래 할 수 있도록 출시할 예정이다. 부품마다 가격 차이가 심한 문제점도 고려하여 해결할 수 있도록 중고 채굴장비의 매입, 판매, 시세, 신제품과의 가격비교도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

이는 MB Contract(컨트랙트)를 통해 더욱 빠르고 안전한 거래를 할 수 있으며, 채굴장비의 시세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큰 메리트라며 여러 채굴업자들은 입을 모았다. 

한편, 마인비의 파트너사는 MB솔루션을 협업하여 오픈하고 있는 마이닝컴과 더불어 전문 블록체인 컨설팅 기업으로서 회사의 신뢰성과 전 세계 커뮤니티 의 확고한 지지 확보까지 모든 프로세스를 담당하는 기업 BCS, 다양한 유망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에 투자해 온 블록체인 투자 회사 Bit Viva Fund, 한국 최대 채굴장을 운영 및 관리하는 기업 ECO International 등과 함께하며 어드바이저로는 비트메인, 제네시스 마이닝, 리플 등 임원진들이 상주해 있다. 

이처럼 블록체인 각 분야에 뛰어난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부동의 마이닝 솔루션 업체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