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7:00 (금)
베트남 하노이 여행정보 앱 ‘그거거기’ 가입시 5천포인트 지급, 광고 사전예약 무료혜택 이벤트 중
상태바
베트남 하노이 여행정보 앱 ‘그거거기’ 가입시 5천포인트 지급, 광고 사전예약 무료혜택 이벤트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18 16: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38495_0.jpg
요즘 가장 뜨거운 여행지 베트남의 여행정보를 다담은 ‘그거거기’앱이 오는 5월 1일 출시를 앞두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거거기’앱에 가입시 베트남 한인가게에서 현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5천포인트를 지급하게 되며 광고 사전예약시 무료 배너 제작은 물론 기본 광고 2개월 무료혜택과 배너 광고 1개월 무료혜택을 제공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그거거기’앱의 사전예약 친구추천시 기본 광고 1개월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거거기'앱은 구글맵과 베트남 GPS 연동으로 여행자의 위치정보에 따라 상황에 맞는 유명 관광지와 맛집, 숙박 등 여행정보를 얻을 수 있어 스마트한 여행일정 관리에 도움을 준다.

image_138495_1.jpg
특히 등록된 업체들은 실시간 업데이트가 가능해 기업은 빠른 홍보와 정보 전달이 가능하며 사용자는 최신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업종별, 지역별 카테고리 검색 및 한글검색을 지원(등록된 업체에 한해)으로 손쉬운 검색이 가능해 기존 인터넷지도 사용시 불편했던 점을 개선했고,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구글 아이디 계정을 통해 가입할 수 있어 설치 즉시 빠른 이용이 가능해 편리하다.

한국 GSDLAB VINA(지에스디랩 비나) 이준규 대표는 국내 시장과 다르게 포털사이트에서는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없어 불편했던 점을 상기하며 그거거기 앱을 만들 결심하게 되었다고 말한다.

때문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현지정보를 편리하게 모바일로 접근할 수 있다면 여행객들에게는 정확한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베트남에 진출한 우리 기업들의 홍보에도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해 '그거거기' 앱을 구상하게 됐다.

이준규 대표는 각 매장마다 실제 방문한 사람들의 리얼한 리뷰와 평가하기 기능을 도입해 정확한 정보제공에 도움을 줄 것이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 지급으로 양질의 리뷰와 평가를 유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거거기’앱에서 제공하는 베트남 현지여행 정보로 여행 만족도가 높아진다면 재방문율도 높아지고 현지 교민의 상권도 활성화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베트남 자유여행앱 '그거거기'는 베트남 한인가게 위주로 등록할 예정이며 베트남 진출 기업의 커뮤니티 게시판 오픈으로 베트남 교민 교류의 장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