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20 (금)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만차거치대’, 스마트폰 무선충전과 동시 사용 가능해
상태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만차거치대’, 스마트폰 무선충전과 동시 사용 가능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15 19: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1.jpg

스마트폰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는 요즘, 무선충전기를 사용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시중에는 무선충전기와 핸드폰 거치대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처럼 무선충전기와 핸드폰 거치대는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으나 일각에서는 자꾸 떨어지는 등 불안정한 문제로 인해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있다.

좋은 무선충전기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무선충전기 추천, 순위 등을 따져볼 필요성이 있는데 월등한 성능으로 개인에 맞는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더나은세상에서 판매되는 ‘만차거치대’다.

더나은세상에서 판매되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만차거치대는 거치와 무선충전이 단 한 번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볼 조인트로 방향 전환이 자유로우며 스크래치 방지로 거치력을 강화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차량용 스마트폰 무선충전 만차거치대는 LED 인디케이터 기능으로 충전 상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전 세계 26개국 수출과 세계적인 박람회를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안전시스템으로 설계되어 본체의 온도 60도씨 이상 상승 및 초과 과전류 발생 시 과열과 과전류를 차단하고 과전압 발생 시 전압 차단 기능으로 안전한 이용을 할 수 있다.

더나은세상에서 판매되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만차거치대는 트랜스포밍 2Step 홀딩그립과 볼링공도 들어 올리는 강력한 진공 흡착으로 떨어질 위험이 없으며 거치하면 자동으로 고속 충전되는 기능을 보유해 추천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더나은세상 만차거치대 관계자는 “편리한 생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면서 핸드폰 거치대와 무선충전기가 주목을 받고 있다”며, “만차거치대는 핸드폰거치대와 무선충전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한 스마트폰 사용에 제격이고 안전 충전 시스템으로 신뢰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더나은세상에서는 홈쇼핑 완판 특별 이벤트로 고속충전 시거잭과 송풍구형 보조 거치대를 증정하고 있으며 7차 재입고 기념으로 본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포토구매평을 작성해준 3분을 추첨하여 8만원 상당에 차량용 미세전치 측정기를 무료 증정하고 있으며 본품 구매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서비스를 보장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더나은세상’ 스토어 팜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