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10 (목)
골프거리측정기 ‘캐디톡’, 음성인식 기능 탑재한 ‘캐디톡 스나이퍼’ 출시
상태바
골프거리측정기 ‘캐디톡’, 음성인식 기능 탑재한 ‘캐디톡 스나이퍼’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15 17: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37546_0.jpg

국내 베스트셀러 골프거리측정기 브랜드 캐디톡이 음성인식 명령어에 의한 골프 거리 측정이 가능한 ‘캐디톡 스나이퍼’를 새롭게 출시, 다시 한 번 국내 골프거리측정기 시장에서 국산 브랜드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국내 골프거리측정기 시장은 기존 해외 용품 브랜드에 의한 시장 의존도가 높다. 순수 국내 기술력으로 음성인식 명령어 기능을 탑재한 캐디톡 스나이퍼의 출시는 기술과 디자인, 성능이 우수한 국산 브랜드를 보유하게 되었다는 점에서 국내 골프거리측정기 시장에 시사하는 바가 크다.

캐디톡 스나이퍼가 선보이는 보이스버튼 기능은 “톡(Talk)”이라는 음성 명령어를 통해 자동으로 거리측정이 가능케하여 손 떨림 발생을 원천적으로 차단,기존의 골프거리측정기 제품들과 비교하여 한차원 업그레이드된 최고의 편의성을 골퍼에게 제공토록 설계되었다.

밀리터리 컬러와 감성에 맞춰 기존의 골프거리측정기 제품들의 디자인 컨셉과는 확연히 다른 강한 남성미와 강인한 고성능 퍼포먼스가 느껴짐과 동시에 스나이퍼를 연상시키는 메카닉 밀리터리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골프거리측정기 캐디톡스나이퍼는 ‘OLED RED AIMING 뷰파인더’와 함께 슈퍼클리어 7배 줌 렌즈를 탑재하여 차원이 다른 선명한 거리측정 화면을 제공하며 ‘고성능 슈퍼컨트롤 핀파인더 시스템’을 적용해 기존 레이저 거리측정기보다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결과를 측정할 수 있어 플레이어가 보다 빨리 코스 공략에 대한 전략 수립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골프존유통 담당자는 "국내 골프거리측정기 시장에서 캐디톡스나이퍼가 가지는 상징적 의미는 골퍼들이 원하는 고성능 기술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국내 골프거리측정기 시장의 국산화에 앞장선다는 점에서 그 상징성이 클 수밖에 없다"고 밝혔다.

골프거리측정기 캐디톡 스나이퍼 제품은 골프존마켓에서 판매 중이며, 4월 한 달간 출시 기념으로 골프존미켓에서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고급 골프볼 1Doz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