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35 (금)
구글환불 대행 전문업체 ‘더퍼스트환불’, 봄맞이 5%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구글환불 대행 전문업체 ‘더퍼스트환불’, 봄맞이 5% 할인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12 17: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png

우리 주변에는 PC게임 만큼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다. 모바일 게임 유저들은 애플이나 구글스토어에서 무료 게임을 즐기다가 아이템의 한계에 부딪혀 유료 아이템을 구매해서 새로운 게임 세계에 도전한다. 하지만 모바일 게임의 부실한 사이트 운영, 마음에 들지 않는 유료 아이템에 너무 심한 과금 유도, 매일 똑같은 게임 콘텐츠인데도 그리 변하지 않는 실망스러운 업데이트 등 다양한 원인으로 불만이 생겨 모바일 게임에 지급한 많은 금전을 환불받고 싶은 생각이 들기 마련이다.

양산형 모바일 게임의 지나친 현금결제 유도와 사행성을 띄는 뽑기형 아이템에 지친 유저들은 게임을 떠나고 있다. 이에 따라 환불을 결심하는 유저들도 많아지고 있는데, 모바일 게임 환불은 홀로 진행하는 것이 쉽지가 않다.

국내 모바일게임 가운데 상당수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유통된다. 문제는 게임 아이템 결제 철회 권한이 게임사가 아닌 앱 마켓에 있다 보니 결제 과정 중 오류가 발생해 아이템을 받지 못하는 등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하거나 본인이. 원치 않는 결제 등 다양한 이유로 환불을 신청할 경우 일이 복잡해지는 것이다.

물론 사이트마다 환급 정책이 있다. 그러나 일반 사용자들이 환급하기가 그리 쉽지 않다. 개인이 환불을 진행할 경우 신청이나 진행 자체도 어려울 뿐만 아니라 성공보다 실패하는 경우가 더 많다. 결국, 소비자들은 가장 좋은 방법으로 환불 대행업체를 찾는다. 이렇게 환불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일부 업체에서는 돈만 받고 환불 처리를 지지부진하게 진행하다가 의뢰자들이 기다리다가 지쳐 포기케 하는 경우도 있다.

실제 몇몇 게임사들은 아이템 구매를 했음에도 지급되지 않거나, 어떤 게임은 고객 개인정보가 유출됐는데도 책임회피를 하고 있다. 실제로 한 뉴스보도에 따르면 작은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박모씨는 자신이 보는 앞에서 아이가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다가 실수로 아이템구매 버튼이 눌러져서 같은 아이템 5개가 연달아 구매는 상황을 접했다. 그래서 구글측에 환불 의뢰를 했고 구글측의 답변은 게임개발사에 문의 하라는 답장뿐이었다.

더퍼스트환불은 미국 본사를 통해 빠르게 환불을 진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전문 대행업체로 환불 업계에서 손꼽는 전문가들이 환불 승인율을 올리고 있다. 모바일 게임뿐만 아니라 소개팅이나 채팅 어플에서 사용한 금액까지 환급을 받아 내고 있다. 때로 환불이 불가하다는 경우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재요청하여 성사시키고 있으며, 여기에 철저한 고객의 개인 정보 관리와 세심한 사후 관리로 고객 만족도나 고객 신용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 20여건의 환불을 진행하기도 했다.

더퍼스트환불을 통한 환불은 신청서 작성 후 전문상담사와 1:1 상담을 통해 환불 가능 여부와 수수료를 확정한 후 신속하고 안전하게 진행되며, 환불 소요 기간은 각 영업일 기준으로 신용카드 3~10일, 기프트카드 1~2일, 체크카드 1~3일, 모바일 결제 1~15일이라고 한다. 또한, 현재 봄맞이 5%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금까지 더퍼스트환불이 환불에 성공했던 사례들은 방치소녀 환불, 얼티밋스쿨 환불, 피버바스켓 환불, 오크(전쟁의서막 복수의맹세) 환불, 로드모바일 환불 등이 있다. 환불 성공 사례 및 방법과 봄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