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15 (토)
이나다훼미리 안마의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서 팝업스토어 전개
상태바
이나다훼미리 안마의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서 팝업스토어 전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1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36995_0.jpg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이나다훼미리(한국총괄법인 케어인)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서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

강남점은 고속터미널역과 연결된 교통편의와 강남상권의 최적화된 백화점으로 많은 유동인구가 매력적 인 핫플레이스다. 이나다훼미리는 팝업행사를 통해 부모님에게 선물할 안마의자 효도선물을 제안했다.

강남점에서는 방문객 누구나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구매하신 모든 이에게 48개월(4년) 무상 A/S까지 지원한다.

체험모델을 살펴보면, 올 초부터 판매량이 급증한 월드 프리미어 모델 ‘드림웨이브(HCP-11001D KR)’를 비롯하여, ‘루피너스(HCP-LPN10000D KR)’, 이 밖에 신규론칭 브랜드인 디코어의 ‘클라우드(DC-001K)’이며, 구매고객 대상으로 안마의자 전용러그를 제공한다.

디코어는 역사상 가장 진보된 마사지 기술과 함께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코어를 바탕으로 근육의 심층까지 도달할 수 있는 스마트-헬스케어 안마의자다. 이번 행사에서 만날 수 있는 클라우드는 안마의자의 표준을 할 단계 끌어올린 베이직 모델이다.

관계자는 "신세계 강남점에서는 모든 분에게 안마의자 무료체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정의 달 소중한 부모님에게 특별한 사은혜택과 함께 건강한 효도선물을 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이노베이션존에서 진행하며, 행사는 오는 4월 25일까지다

이나다훼미리는 일본 마사지의 아버지라 불리는 '이나다 니치무'가 1962년 창립하여 반세기 동안 안마의자만을 연구·개발하는 'MADE IN JAPAN'의 장인정신 브랜드다. 이나다훼미리는 본질을 향한 혁신 과 고민이 깃든 제품으로 진보되고 정교한 기술을 선보이며 아시아, 아메리카, 유럽, 오세아니아, 아프리카 등 세계 6대륙에 진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