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50 (목)
라드웨어, 악성 봇 활동의 탐지, 제거 지원하는 ‘라드웨어 봇 매니저’ 솔루션 출시
상태바
라드웨어, 악성 봇 활동의 탐지, 제거 지원하는 ‘라드웨어 봇 매니저’ 솔루션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4.11 20: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의 비용 절감, 매출 향상, 통찰력 확보 지원

0411-13.jpg
라드웨어(대표 김도건)가 ‘라드웨어 봇 매니저(Radware Bot Manager)’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라드웨어 봇 매니저 서비스는 애플리케이션과 시스템을 겨냥하는 모든 세대의 자동화된 위협인 봇(Bot)으로부터 웹 앱, 모바일 앱 및 API를 포괄적으로 보호해준다.

라드웨어의 조사에 따르면 79%의 조직들이 양성 봇과 악성 봇을 명확하게 구분하지 못해, 정교한 대규모 공격들이 기존의 완화 시스템이나 전략으로 탐지되지 않고 지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드러났다.

라드웨어 봇 매니저는 기존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과 DDoS 방어 솔루션을 보완하며 아웃오브패스(Out-of-Path) 방식으로 포괄적인 봇 공격 방어를 제공하는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특허받은 의도 기반의 심층 행동 분석을 활용해 공격 의도를 파악하고, 고급 방어 시스템의 탐지도 피해가는 정교한 제4세대 봇 등의 악성 봇과 양성 봇, 정상 사용자를 정확하게 판별해준다.

라드웨어코리아 김도건 대표는 “라드웨어의 공격 방어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쉴드스퀘어가 통합되어 고객들은 대규모 봇 공격을 탐지 및 방지하는데 필요한 포괄적인 솔루션에 신속하게 액세스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선제적으로 악성 봇을 탐지 및 차단함으로써 모든 업계의 조직들은 계정 탈취 공격(ATO)과 인벤토리 거부 공격으로 야기되는 매출 손실 등의 재정적 피해를 방지할 수가 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