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19 08:35 (토)
오드리리프스사, 강원 산불 이재민에 치약, 칫솔 등 지원
상태바
오드리리프스사, 강원 산불 이재민에 치약, 칫솔 등 지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11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36595_0.jpg
image_136595_1.jpg

지난 10일 Natural Lifestyle 기업 ‘오드리리프스’가 강원도 속초 산불피해 이재민들에게 4,000여만원 상당의 긴급 구호 물품을 후원 지원한다고 밝혔다.

속초시청으로부터 이재민 연령층이 높다는 피드백을 받은 오드리리프스는 이를 반영해 당초 후원 계획이었던 ‘오드리선’ 생리대에서 ‘베어드’ 치약, 칫솔로 구호물품을 변경했다.

오드리리프스에서 지원한 물품은 높은 연령층의 구강 건강을 생각한 ‘베어드 검케어 치약’과 ‘베어드 흑진주 미세모 칫솔’로 총 3,600개에 달하는 수량이며, 산불 재난을 겪은 이재민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드리리프스 관계자는 “이번 대형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이재민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후원하게 되었다”며, “이재민분들의 연령층이 높다는 속초시청의 피드백을 받아 기존 계획한 생리대보다 실용성이 높은 치약, 칫솔로 구호물품을 즉각 변경했다. 이 물품이 이재민분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드리리프스는 각종 공해와 인체에 해로운 화학 성분들로부터 모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Natural Lifestyle 기업으로, 까다로운 안전성 검사를 거친 자연주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호주 오드리리프스(AUDREYREEFS)사는 여성 라이프 브랜드 ‘오드리선’과 친환경 H&B 브랜드 ‘더베어드 코스메틱스’, 유기농 유아 화장품 브랜드 ‘라클리니카’ 등 자연과 안전을 영위하는 브랜드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호주의 자연주의 라이프 브랜드로 이름을 알린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