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55 (금)
에듀킨아카데미, 피부미용 마사지자격증 학원으로 두각 나타내
상태바
에듀킨아카데미, 피부미용 마사지자격증 학원으로 두각 나타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10 13: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즉시송출]190410_데일리시큐_pj_에듀킨아카데미_이미지 (1).jpg

고용상황이 연일 한파를 이루고 정년이 빨라지면서, 비교적 취업이 쉽고 안정적으로 오래 일할 수 있는 전문 직종의 직업들이 떠오르고 있다. 특히, 꾸준하게 수요층이 증가하고 있는 산업인 뷰티와 관련한 전문직업에 대한 인기가 대단하다.

뷰티 분야가 전체적으로 호황을 이루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분야를 꼽자면 피부미용, 마사지를 예로 들 수 있는데, 이런 것들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학원이 에듀킨아카데미이다. 에듀킨아카데미는 피부미용 전문학원으로서, 명품 교육을 진행하는 것으로 유명해, 피부 혹은 마사지를 배우고 싶은 수강생들이 많이 찾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피부, 마사지 교육 커리큘럼이 다양하게 운영 중인데, 피부미용의 경우 피부미용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한 과정과 실전 테크닉을 배우는 실무 과정, 그리고 이 두가지를 합쳐 놓은 패키지과정인 마스터과정이 유명하다. 마사지 커리큘럼 역시 경락마사지, 아로마테라피, 스포츠마사지, 스웨디시마사지, 타이테라피마사지, 발마사지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 중인데, 마스터과정을 수강하면 피부미용 국가자격증, 실무 과정, 그리고 다양한 마사지 커리큘럼들까지도 모두 수강이 가능하다.

피부미용국가자격증, 피부미용실무과정, 그리고 다양한 마사지과정들을 단과과정으로 수강하려면 상당한 비용이 발생하지만, 마스터과정 하나로 배우면 훨씬 저렴한 비용에 수강이 가능해서, 에듀킨아카데미의 수강생들은 대부분 마스터과정을 선택하여 수강하고 있다. 또한, 마스터과정을 듣는 수강생들에게는 취업 연계, 창업 컨설팅 지원 등 취업/창업에 대한 지원까지 아끼지 않고 있다.

피부, 마사지 전문학원 시스템으로 수년간 운영해오며 수업의 질을 높인 에듀킨아카데미는 학원에서 강사와 수강생이 서로 호흡하며 배우는 오프라인 수업 외에도 인강을 통한 온라인 수업까지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관계자는 “온, 오프라인 동시 교육을 진행해 수강생들의 학습 효율을 높이고, 이 결과로 높은 국가자격증 합격률, 취업률, 창업률을 자랑하고 있다”고 밝혔다.

피부미용자격증과 스포츠마사지자격증, 경락마사지자격증, 아로마테라피자격증 등 다양한 자격증 과정을 운영하는 에듀킨아카데미는 서울의 왕십리, 신림, 성남시 분당구, 부산광역시에 직영캠퍼스를 두고 운영하고 있으며, 모든 캠퍼스가 법인전환을 완료한 교육부 인증 법인학원이다. 

한편, 에듀킨은 멘토와 뷰티매니저 같은 영업사원이 상담하는 방식이 아닌 학원의 ‘원장’이 직접 나서서 수강생의 최초 상담부터 등록 단계까지 응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영업사원의 상담은 무조건 수강생의 등록을 유도하는 방향으로 진행되기 쉽지만, 에듀킨아카데미의 ‘원장과의 직접 상담 시스템’은 무조건적인 영업을 원천 차단하고, 뷰티를 전공한 원장이 수강생의 특성과 목표를 고려하여 체계적인 1:1 상담을 제공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