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4 23:20 (토)
VMware vRealize 통합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업데이트
상태바
VMware vRealize 통합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업데이트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4.08 15: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운영 및 자동화 지원 강화

0408-4.jpg
VMware(CEO 팻 겔싱어)는 보다 안전하고 일관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도록 지원하는 VMware vRealize 통합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의 주요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vRealize Operations 7.5, vRealize Network Insight 4.1, vRealize Automation 7.6 및 vRealize Suite Lifecycle Manager 2.1를 포함하며, 프라이빗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서 이전보다 향상된 셀프 드라이빙 운영과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프로비저닝 기능을 제공한다.

VMware vRealize Operations은 애플리케이션부터 인프라 전반까지 셀프 드라이빙 운영 관리를 통해 온 프레미스를 포함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최적화하고 계획 및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운영 및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따른 지속적인 성능 최적화, 효율적인 기능 관리, 능동적 계획, 인텔리전트 복구 및 통합 규정 준수를 제공한다.

새로 업데이트된 VMware vRealize Network Insight는 쿠버네티스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 중심으로 보안과 네트워킹에 대한 가시성을 확장한다. vRealize Network Insight 4.1은 쿠버네티스 또는 VMware Enterprise PKS 환경에서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컨테이너형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고급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나우 및 추가된 애플리케이션 전용 대시 보드를 통해 기업이 보안 및 네트워크에 필요한 계획을 애플리케이션 중심으로 세우고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한다.

VMware vRealize Automation 7.6은 VMware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 센터 스택 및 관리 기능을 통합해 보다 쉽고 간편하게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자동화할 수 있다. VMware NSX Data Center와의 통합을 확장해 온디맨드 형태로 프라이빗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단일 VMware vCenter Server 내 클러스터를 위한 VMware NSX-T 및 VMware NSX for vSphere 구성 기능을 제공한다.

아제이 싱(Ajay Singh) VMware 본사 수석 부사장은 “VMware는 셀프 드라이빙 운영 및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프로비저닝을 통해 기업이 복잡한 차를 밟지 않고도 애플리케이션과 인프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며 “기업은 VMware vRealize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을 통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운영 및 자동화하고, 복잡하고 반복적인 업무를 줄임으로써 비즈니스에 필요한 혁신의 기회를 만들 수 있다”라고 말했다.

[컨퍼런스 안내]
-국내 최대 개인정보보호&정보보안 컨퍼런스 <G-PRIVACY 2019> 4월 10일 개최. 7시간 보안교육 이수 가능.
-사전등록: http://conf.dailysecu.com/conference/g-privacy/2019.html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Tag
#VMw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