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00 (금)
블록체인 스타트업 펀딩 플랫폼 디시온(Dsion), 자체 암호화폐 한빗코에 상장
상태바
블록체인 스타트업 펀딩 플랫폼 디시온(Dsion), 자체 암호화폐 한빗코에 상장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08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전9시 송출]190408_데일리시큐_pj_디시온_이미지.jpg

디시온(Dsion)이 자체 암호화폐 디시온 코인(DSN)을 암호화폐 거래소 ‘한빗코’에 상장한다. 

디시온(DSN)은 블록체인 기반 스타트업 펀딩 플랫폼으로 누구나 안전하고 공정하게 암호화폐를 스타트업에 투자할 수 있는 방식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프로토타입을 개발해 집단지성의 투명한 의사결정을 통한 투자기업 선별 및 공정한 투자 처리 방식을 위해 힘쓰고 있다. 

또 디시온은 자체 암호화폐 디시온 코인, 한빗코 거래소 IEO 시작, 상장과 더불어 스타트업 챌린지 등 디시온 암호화폐 플랫폼 서비스 확장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한빗코에서의 IEO 시작, 상장, 서비스 확장을 통해 디시온 플랫폼에 참여하는 기업이 많아지게 될 경우 디시온 코인의 가치가 높아지게 되고, 그만큼 더 많은 블록체인, 암호화폐 스타트업에 투자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디시온(Dsion)은 투자 리스크에 대비할 수 있는 자체적 시스템, 가치보증토큰 VAT(Value Assurance Token) 연구에 매진한 결과, 현재는 VAT 시스템에 대한 국내 및 해외 특허 출원을 끝마친 상태다.

한편 디시온 코인이 상장되는 ‘한빗코 거래소’는 지난 3월 국내 금융전문가들이 합심하여 만든 거래소로 '보안성'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