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07 23:10 (수)
CA 테크놀로지스, 메인프레임 관리 신제품 발표
상태바
CA 테크놀로지스, 메인프레임 관리 신제품 발표
  • 길민권
  • 승인 2013.07.19 10: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인프레임 통합 관리 플랫폼 CA 코러스, 시스템 관리 기능 강화
한국 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오늘 메인프레임 통합 관리 플랫폼 ‘CA 코러스(CA Chorus)’에 네트워크 및 시스템 관리 기능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또한 IT 성능과 생산성을 높이고 관리 소프트웨어의 총소유비용은 최소화하는 메인프레임 관리 신제품을 발표했다.
 
업체 관계자는 “네트워크 및 시스템을 위한 CA 코러스 인프라 관리 솔루션은 z/OS 성능 관리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시스템, 네트워크, DB2를 단일의 직관적 인터페이스로 통합했다. 이에 따라 기업은 네트워크 및 시스템 관리를 간소화하고 편의성을 높일 수 있다. IT 관리자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문제에 대한 예측ㆍ발견ㆍ해결 속도 개선이 가능하다. 또한 장애 발생률을 낮추고 시스템 가용성과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릴 수 있다”고 소개했다.  
 
CA 테크놀로지스의 아태 및 일본지역 메인프레임 담당 크리스 윌슨 부사장은 “메인프레임 트랜잭션이 급증하고 있어 고객은 보다 다양한 IT 서비스를 지원하면서 비용은 절감해야 하는 부담을 안고 있다. CA 코러스는 이 같은 고객의 당면과제를 해결해 주고 미래 역동적인 데이터센터의 기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북미 최대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 프리메리카의 최고정보책임자(CIO) 데이비드 웨이드는 “새로운 세대의 IT 인력을 메인프레임 환경에 적응시켜야만 하는 어려움이 있었다. 하지만 CA 코러스는 시스템 모니터링과 문제 해결을 위해 우리가 원했던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 기반의 탐색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고 언급했다.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shjang@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