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5:45 (수)
신촌안경점 ‘신촌아이뉴안경’ 아이뉴검안법으로 안경 및 렌즈 맞출 수 있어 
상태바
신촌안경점 ‘신촌아이뉴안경’ 아이뉴검안법으로 안경 및 렌즈 맞출 수 있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04 17: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4.jpg

요즘은 굳이 안과를 방문하지 않아도 안경점에서 시력 검사를 하는 것이 흔한 일이다. 그러나 안경점에서 시력 검사를 하고 안경이나 렌즈를 맞췄을 때 시야가 어지러운 경험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정확한 시력 검사가 이루어지지 않아서 발생하는 상황이다.

이러한 경험을 한 번 이상 해 본 사람들은 안경점에서 시력 검사하는 것을 꺼려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에 세계적인 검안의로부터 특허 받은 6가지 예비 검사와 검안법으로 제대로 된 시력 검사를 진행하는 안경점이 화제다.

이곳은 눈 건강을 지키는 아이뉴검안법을 실시하는 안과처방 및 누진다초점 전문 안경원 ‘신촌아이뉴안경’으로 다른 곳에서는 받아보기 힘든 정확한 시력검사를 바탕으로 최고의 광학적 품질 재료를 사용해 개개인에 알맞은 안경테 및 안경렌즈, 콘택트렌즈를 제작한다.

또한 신촌안경 ‘아이뉴안경’은 모든 안경테와 안경렌즈, 콘택트렌즈를 정식 공급 업체를 통해 라이센스 계약을 맺어 정품만 판매하고 있으며 공장직거래로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있는 안경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철저한 A/S시스템으로 분실, 파손, 부품 단종 인한 제품을 제외한 손상된 제품에 한해 꼼꼼한 사후 관리를 진행하고 있기도 하다.

65.jpg

‘신촌아이뉴안경’은 위와 같은 정확한 검안법과 품질 좋은 제품을 정직하게 판매하며 사후관리 또한 철저하게 진행하면서 소비자 만족도 부분에서 최우수 선정에 뽑히기도 했다.

현재 ‘신촌아이뉴안경’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합리적이고 친절한 월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일회용 및 월간 사용하는 써클렌즈와 컬러렌즈를 20% 할인 및 10% 적립해주는 이벤트, 블루라이트(청광)안경 이벤트, 누진 다 초점 렌즈 40%, 오클리20% 할인 이벤트 등을 모두 시행하고 있다.

따라서 안경 하우스 브랜드인 카린, 벤시몽아이웨어, 올리버피플스, 레이벤, 오클리, 래쉬, 카르벤, 옵티컬W, 알마니, 프라다, 버버리, 레이븐티얼스, 버킷리스트, 칼리프애쉬 등 30여 가지의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신촌아이뉴안경’에서 이벤트 기간에 안경을 맞춘다면 품질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고객을 현혹하고 눈속임하는 무분별한 가격 할인 정책으로 상품의 질과 서비스를 떨어뜨리지 않는 ‘신촌아이뉴안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