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7 12:10 (화)
뉴타닉스, ‘.NEXT On Tour SEOUL 2019’ 개최
상태바
뉴타닉스, ‘.NEXT On Tour SEOUL 2019’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4.03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순하고 혁신적인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여정 소개

▲ 뉴타닉스 비니 길(Binny Gill) 최고기술책임자(CTO)
▲ 뉴타닉스 비니 길(Binny Gill) 최고기술책임자(CTO)
뉴타닉스(지사장 김종덕)는 오늘, 자사의 연례 글로벌 컨퍼런스 ‘.NEXT On Tour SEOUL 2019’를 개최하고 국내 기업들의 비즈니스를 재정립하는데 있어 필수적인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여정에 대해 소개했다.

뉴타닉스는 'HCI와 연계된 기회와 선택'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컨퍼런스에서 고객 경험 및 비즈니스 경쟁력 향상을 지원하는 멀티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혜택과 구축 및 운영 방안을 공유했다. 또한, 데이터 센터의 현대화, 신기술 및 트렌드에 대한 주요 사례들을 소개하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맞아 각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에 알맞은 클라우드 선택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오늘날 엔터프라이즈들은 하이브리드 혹은 신기술을 통해서만 제공될 수 있는, 보다 고도화되고 측정 가능하며 맞춤화된 솔루션과 경험을 요구하고 있다. 뉴타닉스는 이러한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Invisible Infra’(존재감이 없을 정도로 단순한 운영 관리)라는 캐치 프레이즈를 바탕으로 솔루션에 가치와 고객 경험을 더하고 최신 기술을 통합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뉴타닉스는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가상화 리소스 및 포괄적인 가상화 데이터센터 관리 솔루션을 통합한 HCI 솔루션을 통해 기업들이 민첩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DDC)를 구축하고 자사의 혁신 가능성을 높이도록 지원하고 있다.

뉴타닉스 비니 길(Binny Gill)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전세계 다양한 산업 분야 많은 기업들은 뉴타닉스의 솔루션을 도입해 자사 고객의 타임-투-밸류(Time-To-Value)를 향상시키고 고객 가치와 경험을 확대시켜 왔다”라며 “더 많은 업계 관계자들이 이번 컨퍼런스에서 다뤄진 다양한 노하우와 성공 사례를 참고하여 효과적인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여정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고 경쟁력을 갖출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컨퍼런스 안내]
-국내 최대 개인정보보호&정보보안 컨퍼런스 <G-PRIVACY 2019> 4월 10일 개최. 7시간 보안교육 이수 가능.
-사전등록: http://conf.dailysecu.com/conference/g-privacy/2019.html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