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1 01:15 (목)
나루씨큐리티, 신용보증기금 투자 유치 성공...기술력과 성장 가능성 높게 평가
상태바
나루씨큐리티, 신용보증기금 투자 유치 성공...기술력과 성장 가능성 높게 평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19.04.03 12: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혁준 대표 "세계시장 진출할 수 있는 품질 혁신 이루어낼 것"...코스닥상장 목표

▲ 나루씨큐리티 사업영역. 기술력과 성장가능성 인정받아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해 성장의 날개를 달았다.
▲ 나루씨큐리티 사업영역. 기술력과 성장가능성 인정받아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해 성장의 날개를 달았다.
정보보안 전문기업 나루씨큐리티(대표 김혁준)는 4월 1일 신용보증기금(KODIT)으로부터 회사 지분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는 국내 중소기업 전문 종합지원 공공기관인 신용보증기금에서 국내 정보보호 산업 분야에 최초로 이루어진 투자로 나루씨큐리티의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거쳐 결정되었다.

나루씨큐리티는 정보보호 데이터분석 전문업체로 보안 분석을 통한 내부망 현황정보를 제공하는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제품인 '커넥텀'과 사이버 공방체계 제품인 '사이버 배틀필드'를 자체 개발해 국방부, 국방과학연구소, KT, 쿠팡 등 다수의 공공과 민간영역에 납품하는 등 독보적인 데이터 분석력을 바탕으로 국내 외 다수의 주요 침해사고 현장 분석 서비스를 수행해 온 탄탄한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지난 17년 특검 당시 해외 EDR 전문업체인 카본블랙과 함께 특검 내부망 보안 분석을 수행해 미국 유력지인 월스트리트 저널에 관련 내용이 소개된 바 있다.

나루씨큐리티 김혁준 대표는 이번 투자를 활용해 세계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품질 혁신을 이루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신용보증기금은 이 회사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노하우를 제공해 양사는 향후 3년 내 나루씨큐리티의 성공적인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투자는 최근 이루어지는 보안투자가 스타트업의 성장 가능성에 집중된 가운데 검증된 기술력을 확보한 회사의 국내외 시장에서의 실질적 경쟁력 확보를 위해 이루어진 지원으로 큰 의미가 있는 투자다. .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