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0:05 (수)
무방, 월세 보증금 부담 덜어주는 ‘무방런칭이벤트’ 진행
상태바
무방, 월세 보증금 부담 덜어주는 ‘무방런칭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0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7.jpg

안전하고 간편한 주거안심서비스를 선보이는 KRG그룹의 새로운 브랜드 ‘무방’이 ‘무방런칭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무방은 해외 시장에 성공적으로 정착한 임대 보증 시스템을 한국 실정에 맞게 개발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보증금지우개라는 컨셉의 주거안심서비스를 도입. 세입자가 주체가 되어 보증금 없는 방을 구할 수 있는 서비스로, 새로운 월세의 기준을 제시하고 있으며 목돈 없이 자취가 가능해 세입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특히 무방런칭이벤트는 서울 내 이사를 계획하는 분, 자취생 필수품을 받고 싶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보증금을 지워야 하는 이유, 이사하고 싶은 곳과 예정일 등을 작성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돌체구스토 미니미, 루미너스 공기청정기, 마약 베개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더욱 주목할 것은 무방을 통해 월세 계약을 하면 첫 달 월세를 지원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는 점이다. 간편 심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본 이벤트는 최종 계약자 중 3명을 선정, 첫 달 월세를 50만 원까지 지원하고 있어 호평을 얻고 있다.

무방은 원하는 방 조건만 설정하면 부동산 전문인 무방 코디가 최선을 다하여 방을 찾아주고 있다. 계약하기 전까지 전 과정을 도와주는 것은 물론 계약 후 불편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어 서울무보증원룸, 보증금없는월세를 통해서 자취 어려움을 해소시키고 있다.

무방 관계자는 “무방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토탈 서비스로 입주부터 퇴거까지 임차인과 트러블이 전혀 없도록 지원해주고 있다”며, “이번에 진행하는 무방런칭이벤트를 통해 자취, 방구하기, 원룸구하기 등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금전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무방’은 무방런칭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4월 20일까지 즉시 참여가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