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30 (토)
미세먼지 클렌징에 효과적인 ‘프렐 마이크로버블 클렌저 연수기’, 이미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타며 문의 잇따라
상태바
미세먼지 클렌징에 효과적인 ‘프렐 마이크로버블 클렌저 연수기’, 이미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타며 문의 잇따라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29 14: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4.png

미세먼지가 극심한 요즘, 미세먼지가 심한 날 외출을 할 경우 마스크는 필수로 착용하고 외출 후 돌아오면 반드시 피부 클렌징을 철저히 해야 한다.

하지만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자극과 모공 속에 남아 있는 작은 입자의 이물질들이 모두 제거될 지에 대해 걱정이 되는 것은 어쩔 수 없다.

일반적으로 미세먼지는 10~50미크론 정도로 입자의 크기가 작아 모공 속으로 침투하게 되면 일반 수돗물로는 쉽게 제거하기 어려워 피부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엔 미세먼지 클렌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마이크로버블로 초 미세입자를 만들어 녹물제거는 물론 미세먼지 클렌징에도 효과적인 ‘프렐 마이크로버블 클렌저 연수기’가 효과적인 미세먼지 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프렐 마이크로버블 클렌저 연수기’가 만들어내는 마이크로버블수는 평균 입자크기가 30미크론 정도로 미세한 입자를 이용해 피부표면은 물론 모공 속 이물질,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고, 모공 속까지 수분을 전달하여 장기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 건조한 피부로 인한 가려움증 및 각질 완화, 피부탄력을 유지시키는 효과를 갖고 있다.

105.png

또한 ‘프렐 마이크로버블 클렌저 연수기’는 마이크로버블 내부의 고압, 고온으로 인한 온열 작용을 통하여 찜질효과를 느낄 수 있어 원활한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며, 버블수의 미세진동에 의해 발생된 초음파가 근육의 이완 및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전 세계 141개국 PCT특허출원, 닥터트러스티드 인증마크획득, 아토피 안심마크획득, 한국 피부임상과학연구소 우수성 인증확인 등으로 입증된 미세먼지 클렌징 연수기 ‘프렐 마이크로버블 클렌저’는 피부가 약한 어린아이, 피부트러블이 많은 청소년, 잦은 화장으로 지친 피부를 가진 여성, 머리 빠짐과 두피각질로 걱정하는 남성 등 다양한 피부고민을 갖고 있는 이들에게 효과적인 제품으로, 아토피 피부 완화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인정받아 아토피협회에서 사용추천을 하기도 했다.

통상 4개월에 한번 필터 교환만 하면 전력 필요 없이 사용가능한 합리적인 제품 ‘프렐 마이크로버블 클렌저 연수기’는 ‘프렐’ 공식 온라인 몰에서 실제 제품 사용 후기 및 제품 정보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30일 내 효과 없을 시 환불도 가능하다.

한편, ‘프렐 마이크로버블 클렌저 연수기’에 대한 구입은 공식 온라인몰 또는 스토어팜에서 가능하며 12개월 무이자로 타 제품 대비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