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1:50 (화)
서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 온라인쇼핑몰 창업 및 마케팅전문가 양성과정 진행
상태바
서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 온라인쇼핑몰 창업 및 마케팅전문가 양성과정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4.0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2.jpg

서울특별시 서부여성발전센터 및 서부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NHN고도(주)고도아카데미와 연계하여 온라인쇼핑몰 운영을 위한 전문가 양성과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쇼핑몰은 편리성과 간편성으로 온라인 쇼핑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면서 매출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는 분야이다.

이번 전문가 양성과정에서는 세부적으로 온라인쇼핑몰 제작과 관련된 기본적인 기술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 실습이 진행되며, 포토샵디자인, 상품촬영, 세무상식, 현장견학 등 전문교육이 진행된다. 훈련생들은 과정 내에 쇼핑몰 운영전문가 1급 자격증을 취득 할 수 있으며, 수료 후에는 훈련생들이 관련분야 취업 및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센터에서 사후관리를 진행한다.

여성가족부 지원을 받아 진행되는 양성과정은 신한금융그룹의 ‘희망사회 프로젝트’를 통해 취약계층 경력단절여성이라면 교육수당을 지원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훈련생들은 교재비 및 자격시험 응시료를 지원 받을 수 있으며 여성인턴제 및 취업 우선 연계 특전을 받을 수 있다.

센터 측은 “이번 직업교육훈련 외에도 경력단절여성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취·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교육기간은 2019년 4월 22일 부터 7월 29일, 매주 월요일에서 목요일 9시부터 13시까지 진행되며, 수강료는 10만원으로 수료 및 취업 시 전액 환급된다. 현재 서울특별시 서부여성발전센터(서울 신월1동 소재)에서 방문 및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센터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