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5 (목)
로하셀(LOHACELL), 거세지는 미세먼지에 대항한 솔루션 ‘세이브미’ 라인 출시
상태바
로하셀(LOHACELL), 거세지는 미세먼지에 대항한 솔루션 ‘세이브미’ 라인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28 17: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jpg

날씨가 점점 더 봄날과 가까워졌다. 이제 제법 곳곳에 봄 꽃이 피어 나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길을 걸을 때 제법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추웠던 한파를 지나 만나게 되는 봄날들은 무척이나 반갑지만 따뜻한 날씨와 함께 찾아오는 황사 및 미세먼지는 우리에게 언제나 불청객이다.


특히 최근에는 사상 최악의 고농도 미세먼지로 인하여 외출 및 집안에서 환기하는 것까지 자제할 정도가 되었는데 공기 중에 떠 다니는 미세먼지는 단순히 호흡기뿐만 아니라 피부에 쉽게 달라붙어 피부 트러블도 유도하기에 이에 알맞은 대책이 필요하다.


이에 양한방 화장품 브랜드로 온라인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브랜드 로하셀에서 미세먼지에 대항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세이브 미’ 라인을 28일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빼앗고 있다.


로하셀의 세이브 미 라인은 크림과 크림 폼 클렌저, 수딩 토너로 이루어진 라인으로 EWG ALL 그린 등급으로 성분에 예민한 요즘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세이브 미 크림의 경우 미세 먼지 흡착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인체적용 시험 결과를 통해 확인할 수 있었으며 현대인의 생활에서 항상 노출될 수밖에 없는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해주는 루테인이 함유되어 색소 침착과 노화 예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브랜드 담당자는 전했다.


이 밖에 세이브 미 수딩 토너 속에는 정제수 대신 해양심층수가 들어가 있어 미네랄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찰진 크림 버블로 미세먼지 강력 흡착을 통해 모공 관리까지 도움이 되는 세이브 미 크림 폼 클렌저에 대한 정보는 로하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미세먼지 대항 솔루션으로 출시 된 로하셀 세이브 미 라인 제품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 대상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