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2:50 (금)
노니두피케어샴푸 6차 완판, 빠른 추가 생산으로 추가 물량 확보 및 순차 배송
상태바
노니두피케어샴푸 6차 완판, 빠른 추가 생산으로 추가 물량 확보 및 순차 배송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28 17: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ge_133348_0.jpg
자연유래 코스메틱브랜드 순수연구소는 노니두피케어샴푸 6차 물량이 조기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측은 품절대란 사태가 발생하지 않도록 발빠르게 생산량을 늘려 추가 물량을 확보하고, 기존 주문건에 대해서는 순차적으로 배송을 하고 있다. 

노니두피케어샴푸가 무려 여섯 차례에 걸쳐 완판을 기록한 비결은 다름아닌 품질에 있다.

‘신이 주신 선물’이라고 불리는 노니에는 프로제노닌과 폴리페놀 등 200여종 이상의 풍부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천연 치료제 역할을 함과 동시에 염증감소에도 도움을 준다. 

노니두피케어 샴푸는 노니열매추출물을 20,000ppm 함유하고 있으며, 프로폴리스추출물과 살비아추출물 등 모발을 건강하게 해주는 성분이 담겨 있다. 

안정적인 피부와 모발을 유지할 수 있도록 PH 5.5의 약산성밸런스에 유해성분은 일체 함유하고 있지 않으며, 전성분은 EWG 그린등급 원료를 사용해 민감한 두피도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순수연구소 관계자는 “노니의 유효성분이 두피 보호막을 형성해주고 노폐물을 제거해 청결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품질에 대한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제품을 개발하여 선보일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순수연구소는 천연유래 탈모샴푸 ‘어도러블 여인 샴푸’로 알려진 브랜드로 자연 친화적 성분을 이용한 다양한 헤어 케어 제품을 선보여 ‘2017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 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헤어라인뿐만 아니라 클렌징폼, 수분크림 등 뷰티라인도 강화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순수연구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