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7:05 (수)
이번주 주말 코엑스, 2019 호주유학박람회에서 현장입학심사 및 입학세미나 진행
상태바
이번주 주말 코엑스, 2019 호주유학박람회에서 현장입학심사 및 입학세미나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28 14: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2.jpg

호주 전역의 5대도시의 대표 대학교담당자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IDP 호주유학박람회’가 오는 3월 30일, 31일 양일 간 삼성역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IELTS 공식주관사이자, 호주대학교 총장협의회에서 설립한 IDP에듀케이션이 주최하는 IDP 호주유학박람회는 호주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을 위한 박람회로 매년 호주대학교 관계자들을 직접 초빙하여 국내 학생들에게 자세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해오고 있다.

올해로 39회를 맞이한 IDP의 호주유학박람회는 타 유학박람회와 달리 학교관계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전문 통역관을 통해 입학사정을 미리 받을 수 있으며, 호주유학 전문팀과의 1:1 상담을 통해 정확한 입학절차와 수속안내를 받을 수 있다.

IDP에듀케이션의 박람회 운영담당자는 “특히 이번 박람회는 세계최고의 명성을 가진 호주 G8 대학교들부터, 실무와 취업에 강한 평소에 만나기 어려웠던 대학들까지 모두 모였고, 41개 이상의 정규교육기관을 포함하여 호주 전 대학의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호주유학 박람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람회에 참가하는 멜버른대학교, 시드니대학교, UNSW, 모나쉬, UQ, UWA, 애들레이드대학 등 G8대학을 비롯, 호주 명문대학의 입학 전형료가 모두 면제되며, 호주 전대학교의 무료수속이 가능하다. 또한 평소에 만나기 어려웠던 서호주의 UWA, Curtin 대학교의 관계자들을 만나 현재 퍼스 지역에서만 이루어지고 있는 비자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호주 대학교들과 함께하는 이번 박람회는 단순한 유학박람회가 아닌 비영리단체에서 출발한 높은 수준의 윤리기준을 통해 정확하고 투명한 정보를 제공할 뿐 아니라 학생들의 목적에 맞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개최되었다. 양일간 참가하는 학생들에게는 박람회를 통해 정확한 호주유학정보와 사전입학심사의 기회뿐 아니라 이벤트를 통해 호주유학에 필요한 전자책 리더기, IELTS 모의고사, IELTS 수강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IDP에듀케이션은 호주대학교 총장협의회에서 직접 설립한 만큼 국내 학생들의 호주 대학진학에 있어 공정성과 투명성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정확한 정보와 빠른 소식을 전하고 타 기관은 공동의 일반적인 지원경로를 가진 반면, IDP는 각 대학들의 어드미션팀과 단독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독자적인 입학지원 전산시스템을 개발 및 사용하여 공식적인 입학대행처로서 정확한 역할을 하고 있다.

3월 30일~31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9회 호주유학박람회의 자세한 정보 및 신청은 IDP에듀케이션 공식 홈페이지와 제39회 호주유학박람회 공식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