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15 (금)
리더스논문컨설팅, 이용후기 작성 300개 돌파 화제
상태바
리더스논문컨설팅, 이용후기 작성 300개 돌파 화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20 16: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2.jpg

논문컨설팅 전문기업 리더스논문컨설팅(이하 리더스)의 이용후기가 300개를 넘어서며 화제가 되고 있다.

논문컨설팅 업체 중 가장 많은 이용후기를 보유중인 리더스는 17년 경력의 노하우를 가지고 체계적인 논문지도를 진행해오고 있는 업체이다. 전공지도 박사들이 개발한 논문지도 프로그램과 리더스만의 상시 모니터링 시스템 운영은 만족도 높은 컨설팅 후기에 큰 이바지를 하였다.

더불어 그동안 리더스는 이용후기를 작성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후기작성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해왔다.

리더스 관계자는 “높은 품질의 지도를 위해 노력해온 것을 고객들이 알아주시는 것 같아 감사한 마음이다”고 말했으며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컨설팅을 위해 노력하고, 후기를 남기는 고객들의 이야기에 귀기울이는 리더스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용후기는 리더스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리더스가 기획한 ‘생생인터뷰’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생생인터뷰’는 리더스논문컨설팅을 통해 논문을 완성한 연구자들이 선배가 된 입장에서 자신의 상황을 여러 연구자들에게 전달해주는 기사이다. 연구자들이 논문을 쓰면서 겪은 이야기를 통해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방법을 제시해주기에 리더스의 고객 및 논문을 쓰는 연구자들의 호응도가 높다.

리더스에서는 논문컨설팅 외에도 연구자들을 위한 꼼꼼한 교정서비스와 SPSS, AMOS, SAS, STATA, M-plus등의 다양한 통계프로그램을 활용한 전문가의 통계서비스도 제공한다. 통계와 교정 또한 이용후기가 끊이지 않고 있다.

한편 리더스는 청담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든 무료 논문상담 문의는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