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10 (목)
업소용 초음파식기세척기 전문 제조기업 ㈜클린아이디어, 국방부 우수 상용품 시범사용 설명회 선정 참가
상태바
업소용 초음파식기세척기 전문 제조기업 ㈜클린아이디어, 국방부 우수 상용품 시범사용 설명회 선정 참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03.20 14: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4.jpg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전문 제조기업 ㈜클린아이디어는 지난 3월 18일부터 19일까지 국방부 주관 하에 개최 되었던 ‘2019년 국방부 우수 상용품 시범사용 업체설명회’에 선정되어 육해공군 전군에 클린아이디어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우수상용품 시범사용 설명회는 장병 만족도가 높은 민간의 우수 제품을 군에 적시(適時)에 도입하기 위해 장기간이 소요되는 조달 절차를 개선하여 ‘선 사용 후 결정‘ 방식으로 민간 제품을 시범 사용할 수 있는 제도이며 국방부에서는 우수한 민간 제품을 발굴하기 위해 매년 반기 1회씩 개최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에 8회를 맞이하는 이번 설명회는 총 67개 업체(111개의 품목)가 참여하였으며, 서류심사를 통과한 장비, 물자, 가공식품 분야별 품목이 이틀간 전시되었고, 이틀에 걸쳐 평가가 각각 진행되었다.

클린아이디어는 이번 행사에 초음파식기세척기 업체들중 유일하게 선정되었으며, 스마트듀얼360 초음파세척기와, 음식물 감량기를 선보여 각급 부대 담당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스마트듀얼360 초음파식기세척기는 대량의 냉동식품 및 해산물 해동, 해감 및 세척에 뛰어나고 야채 / 과일표면에 농약 및 이물질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입증 하였다.

현장에서는 클린아이디어의 스마트듀얼360 제품의 기술력으로 인해 장병들이 깨끗한 식자재를 먹을 수 있도록 효율성이 증대 될 것이며, 취사장 인원들의 복지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판단하였다.